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하남스타필드맛집:)심심한 국물이 매력인 평양 면옥, 하남스타필드 볼거리

by 후이영 2020. 10. 18.
728x90
반응형




 

 

평양냉면 좋아하시나요?

 

처음 평양냉면을 먹었을 때

 

도대체 이게 무슨 맛이람....?

 

맛있다고 한 사람은 

미각을 잃었다고 생각했어요.

 

 

 

드라마 멜로는 체질에

평양냉면 에피소드가 나와요.

 

JTBC 멜로가 체질

 

데이트를 하기로 한 두 사람

안재홍이 좋아하는 평양냉면을 먹지만

뭔가 잘못된 거 같은 천우희,,

딱 제가 저 표정이었어요.

 

"하지만, 아마 오늘 밤에 자다가 생각날 수도 있어요.."

.

.

.

그날 밤 정말 평양 냉면 생각이 나서 

다음에 또 먹으러 가자고 하죠.

 

드라마처럼

평양냉면이 결코 또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평양 냉면 중독자들은

두 번째 냉면 맛은 다를 거라 하더군요.

 

그래서, 두 번째 도전을 해봤습니다.

 

 

(참고로, 멜로가체질에 나왔던 평양냉면집은 

진미 평양냉면이라고 하네요)

 


하남 스타필드 맛집, 평양면옥


 

 

 

 

 

 

 

 

하남스타필드 정문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이곳,

평양면옥입니다.

 

매장이 정말 큰데요

주말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조금씩 있습니다.

 

매일 10:00~22:00

 

본점은 의정부에 있는데요.

오래된 식당이죠.

분점인 이곳도 맛은 거의 비슷하다고 합니다.

 

 

 

 

 

제 인생 첫 평양냉면도 

바로 평양면옥이었는데요.

 

두 번째는 조금 두려워서 

물냉면 말고,

비빔냉면으로 주문했어요.

 

 

평양냉면 12,000원

비빔냉면 12,000원

 

접시만두(반) 5,500원

 

 

 

 

접시만두가 정말 반만 나왔어요.

가격 정말 사악하군,

 

 

 

 

 

만두는 일반 만두와 조금 달라요,

전형적인 평양 식 만두인데요.

 

만두피도 두꺼워 밀가루 맛이 더하고,

속은 고기보다 두부를 이용해서 인지

약간 퍽퍽한 느낌입니다.

 

일반 만두와 다르다는 점 

참고하세요.

 

전에 비비고 평양만두를 먹었었는데,

딱 그 맛이었어요.

 

 

 

 

 

 

두 번째 맛본 평양냉면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처음에는 육수 맛이 

하나도 나지 않았는데

두 번째는 육수의 맛이 

은근하게 느껴졌습니다.

 

차라리 물냉면을 시킬걸,

괜히 비빔을 시켰어요..

 

 

비빔 역시

우리가 생각하는 

함흥냉면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

저는 새콤 달콤 매콤한 냉면을 좋아하는데,

함흥식 비빔냉면은 

양념이 덜 자극적이었습니다.

 

오히려 물냉면의 

국물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두 번째 평양냉면을 맛 본 후기는

집에 가서 다시 생각나는 맛은 아니지만

 

첫 경험보다는 훨씬 좋았다..!

 

자꾸 먹다 보면 

저도 평양냉면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까요?

 

 

 

 

 

밥 먹고 소화시킬 겸 

빈브라더스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커피 한잔했어요.

 

 

 

2020/10/14 - [: 카페투어] - 하남스타필드:) 맛있는 커피 빈브라더스 / Bean Brothers

 

하남스타필드:) 맛있는 커피 빈브라더스 / Bean Brothers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은 가봤다는 빈 브라더스, 예전에 합정에 살 적에는 빈브라더스 합정점에 일주일에 한 번씩 도장을 찍곤 했어요. 지금은 자주 못 가게 됐는데 여기저기 체인점이

alliswell-daily.tistory.com

 

 

 

 

 

 

 

 

 

 

하남 스타필드는 데이트하기 딱 좋아요.

밥 먹고 커피 마시고

구경할 곳도 많고

쇼핑 기회도 많으니깐요.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인

데카르톤은 한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어요.

 

40개 이상 스포츠 용품들을 

다 만날 볼 수 있어요.

둘러보는 데만 

한 시간 훅 지나갑니다.

 

요즘 캠핑이 인기라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고요.

 

인기 제품들은 모두 동이 나있어요.

 

 

 

 

 

 

 

 

 

 

 

하남 스타필드 가신다면

장보는 것도 빠질 수 없어요.

지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위치해 있죠.

 

이번에 트레이더스 가서 

득템 했답니다.

 

스탠리 워터 저그를 

쌓아 놓고 팔았어요.

 

여름에 한창 물건 구하기 힘들어서

직구로 시키는 지인도 있었는데..

 

날이 추워지면서 

이마트에 물량이 풀렸나 봐요.

 

가격도 착해요, 59,000원

 

지금 당장은 필요 없지만

내년 여름 캠핑을 위해서 

하얀색으로 가져왔답니다.

 

코베아 멀티 올인원 가스 그릴도 

99,8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원하던 사이즈가 아니라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찾는 분들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구매해 놓으세요:)

 






이상

하남 스타필드 방문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