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하남스타필드:) 맛있는 커피 빈브라더스 / Bean Brothers

by 후이영 2020. 10. 14.
728x90
반응형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은 가봤다는 빈 브라더스,

 

예전에 합정에 살 적에는

빈브라더스 합정점에 

일주일에 한 번씩 도장을 찍곤 했어요.

 

지금은 자주 못 가게 됐는데

여기저기 체인점이 생겨 좋습니다.

 

2009년부터 로스팅과 카페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공간 소개합니다:)

 

 


빈브라더스, 하남스타필드점


 

 

 

 

 

 

 

 

 

 

 

합정동 뒷골목에 위치한 합정점은

맥주 창고를 개조해 만든 창고형 카페예요.

투박하지만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인데요.

 

하남 스타필드 점은 

전혀 다른 느낌이었어요.

 

 

 

 

 

 

 

 

 

 

19년 11월에 한번 리뉴얼한 후 

더욱 넓고 세련된 공간이 됐답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1층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00 ~21:00

 

올블랙에 

미니멀한 느낌의 인테리어

완전 제 취향 맞아요:)

 

 

 

 

 

 

 

 

한쪽에는 드립백부터 원두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빈브라더스는 빵도 직접 구어요.

 

합정점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빵을 

바로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에 빵 냄새도 가득,

 

스타필드점에서는 빵을 만드는 공간은

보이지 않았지만,

다른 지점에서 만들어 가져오겠죠?

 

빵도 대부분 맛있습니다.

 

 

 

 

 

 

 



빈브라더스는 

모든 커피 메뉴를

내가 원하는 원두로 골라 마실 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이유인데요.

그날의 기분과 분위기마다 

마시고 싶은 원두를 골라 마셨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두는

블랙수트인데요.

다크 한 맛과 고소함이 감돌아요.

 

아메리카노 5,000원

라떼 5,500원

플랫화이트5,500원

바닐라 라떼 6,000원

 

 

 

 

 

 

 

 

바깥 날씨는 서늘한데

스타필드 안에는

히터를 틀어 그런지 더웠어요.

 

그래서 아이스로!

 

 

 

 

 

 

 

잔도 그레이 컬러예요.

정말 취향저격..!

 

전 인테리어는 전체 화이트였는데

블랙과 그레이가 들어간 

지금이 빈 브라더스와 훨씬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스타필드에 가면

빈 브라더스는 필수 코스인데요.

커피 맛있는 곳으로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포스팅 남겨요:)

 

빈 브라더스는 

합정, 종각'결', 현대백화점 신도림,

스타필드 하남, 인천 가좌 

인천 코스모40'필더드'

 

이렇게 있습니다.

 

혹시 주변에 있다면

가볍게 들러 커피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