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속초카페:) 속초 해수욕장 앞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 BOSSA NOVA

by 후이영 2020. 10. 7.
728x90
반응형



보사노바는 강릉에서 시작한 

유명 로스팅 커피 전문점인데요.

 

올해 7월 속초 해수욕장 앞에 

문을 열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4층짜리 하얀 건물이 우뚝!

 

카페 뒤편에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어 편리합니다.

 

속초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해수욕장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서 다녀와도 되겠어요.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매일 9:00~24:00

 

 

 

 

 

 

 

 

 

강릉 보사노바와는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이에요.

4층과 바다가 보이는 뷰는 같지만

인테리어 분위기는 

속초다 조금 더 모던한 느낌이 있어요.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도 가득합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큐알코드 확인하고

온도 체크 후 들어갔습니다.

 

아메리카노 4200원

카페라떼 4500원

 

핸드드립 5000원~9000원

 

저는 날씨가 쌀쌀해서

따뜻한 핸드드립 커피를 맛보았습니다.

 

 

 

 

 

 

 

 

 

 

보사노바 속초점은 

바다보다는 소나부 뷰에 가까워요.

 

2층에 테이벌 간격이 널찍하니 좋네요.

 

 

 

 

3층 자리 역시 소나무 뷰..

하늘이 맑았더라면

햇살이 들어와 예뻤을 텐데

제가 갔을 시간에는 

구름만 잔뜩 끼어 있어 아쉬웠어요.

 

 

 

 

 

 

 

 

 

사진 찍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습니다.

조명도 있고,

이곳에서 인증 사진 찍는 분들 많았어요.

 

 

 





핸드드립 커피와 

레몬 파운드 케이크, 

 

 

 

 

 

날씨가 좋았다면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왔을 텐데 

아쉬웠어요 정말 ㅠㅠ

 

 

 

 

 

 

저는 신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신맛이 좋게 느껴졌던 케이크!

 

 

 

 

 

 




이 곳은 옥상 전망대에요.

옥상에 올라가니 

소나무 너머로 바다가 조금 보였습니다.

 

옥상에도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일광욕하면 좋을 것 같아요.

 

속초 해수욕장 산책 후 

커피 한잔 하고 싶다면

보사노바를 들르시는 것 추천드려요.

 

 

1층에는 애견 동반 구역도 있어요!

 

통유리로 공간이 따로 나누어져 있는데

강아지가 앉아서 간식을 먹고 있던데요!

 

작은 공간이지만 

애견과 손님들을 배려하는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