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스타벅스:) 2020할로윈데이 스타벅스에서는 어떤 이벤트를 할까?

by 후이영 2020. 10. 20.
728x90
반응형


2020 할로윈 데이가 다가옵니다.

우리 명절은 아니지만

왠지 할로윈데이는 

전 국민의 축제가 되어버린 느낌이에요.

 

가을에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놀이가 된 할로윈데이를 맞아.

 

 

스타벅스에는 어떤 이벤트를 하고 있을까요?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할로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됩니다.

할로윈 특별 메뉴와 MD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10월 13일~10월29일



 

사진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는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or 라떼

펌킨 할로윈 티 라떼 입니다.

 

리틀위치는 흑임자로 만들었고요,

펌킨 할로윈 티 라떼는 호박으로 만든 음료입니다.

 

 

 

 

 

 

 

할로윈 푸드로는 할로윈 펌킨 블랙 타르트,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마카롱 4종, 할로윈 초콜릿 토피넛 캔디입니다.

 

 

 

 

 

 

할로윈 음료와 음식들이 인기가 많나 봐요..

제가 갔을 때는 

마카롱 딱 2개 남아 있었어요.. 

너무 귀여운 거..

 

 

 

이 외에도 머그컵과 텀블러 등 다양한 할로윈 기념상품들이 있습니다.

 

 

 

 

 

 

 

MD 상품인 

초콜릿 토피넛 캔디입니다.

호박 통은 품절인지 보지 못했는데

저는 고스트가 더 귀여운 걸요?

 

 

 

 

 

 

 

할로윈 상품들 인기가 많나 봐요.

오후 시간에 방문했는데

텀블러도 품절,,

남아 있는 상품들이 많지 않았어요..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를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비디비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는데요.

 

 

사진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바로 요 상품.

20일 선착순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네요.

 

제가 스타벅스에 방문한 날 이벤트가 있어서 MD 상품들이 동났나 봅니다.

 

 

 

 

 

 

가을맞이 스타벅스 텀블러 구경,

스타벅스는 검정에 골드 로고가 가장 심플하고 예쁜 것 같습니다.

 

 

 

 

 

 

 

할로윈 이벤트 음료 맛보기

 

저는 단호박을 좋아해서펌킨 라떼 먹었는데...

 

요 사진을 보고 귀여운 녀석을 주문했지요..

 

하지만 현실은....?

 

 

 

사진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사진과 참 많이 달랐네.. 요.

얼굴은 찌그러지고

눈알은 돌아가고 ㅠㅠ

 

 

 

 




너무 귀여워서 사진으로 남겨 뒀네요.


 

시간이 지나니 크림은 점점 더 가라앉고

초콜릿은 녹아서 

눈알 하나는 없어졌어요. 뜨앗

 

 

맛은 엄청 달아요!

 

단호박 맛과 계피 맛도 살짝 납니다.

저는 두 조합이 괜찮았어요.

무지무지 달아서 

단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펌킨 할로윈 티 라떼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