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속초술집:) 제철 해산물 맛볼 수 있는 감성포차, 속초씨/속초SEA

by 후이영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짧게 다녀왔던 속초 여행 중,

계획에 없이 우연히 들렀는데

정말 만족했던 곳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속초 씨크루즈 호텔과 

중앙 시장, 

갯배ST, 근처에 위치한

해산물 전문점 감성포차 속초씨 입니다.

 

 

 

 

 

 

 

 

 

이런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테리어가 돼 있는

해산물 전문점이에요.

 


속초 감성 포차 , 속초씨/ 속초SEA


 

 

 

 

 

 

 

속초시 청초호반로 305 1층

평일 17:00~01:00

금.토 17:00~02:00 /일요일 휴무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해물담음(작은거) 39,000원

해물담음(큰거) 50,000원

 

강도다리 세꼬시 30,000원

 

피문어 숙회 40,000원

 

해물짬뽕 19,000원

 

메뉴 구성 알차죠?

 

속초에서 먹고 싶은 게 다 들어있어요.

 

 

 

 

멋진 사진을 담고 싶었는데,

아이폰 빛 번짐이 

허락하지 않네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는지

깔끔한 인테리어와 

 

곳곳에 감성 돋는 

소품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속초에서

이렇게 분위기 있는 곳에서

회에 소주 한잔 하는 것

색다른 기분이었어요.

 

 

 

 

 

 

술집인데 기본 반찬들이 

정말 많죠?

특히 명태무침과 백김치는

진짜 맛있었어요.

저거 한 접시면

소주 한 병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동해 토닉 세트를 시켰어요.

(11,000원)

 

동해, 토닉워터 2, 레몬, 얼음

 

동해에 왔으니, 소주는 동해 소주를 마셔야죠!

 

600미터 동해바다 지하 심층수로 만들었다는

동해 소주는 숙취 없이 깔끔한 증류수라고 해요.

병 색도 청량감 있죠?

 

다음날 부담될 것 같아 조금만 마셔야겠다 생각했는데메뉴에 토닉워터 세트가 있었어요.

 

여기 정말 센스 짱이구나..!

 

여성 손님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안주는 해물 담음 작은 거 시켰습니다.

저녁을 먹고 간 터라

간단하게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요.

 

저 한 접시에 

모든 해산물을 다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세꼬시는 정말 정말 

제가 먹었던 세꼬시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밥 안먹고 갔더라면

단품으로 따로 시켰을 거 같아요.

 

전복, 소라, 멍게 등등

좋아하는 해산물을 

조금씩 맛볼 수 있으니

더 없이 좋았습니다.

 

대포항가서 회 먹을까 했는데

그것보다 더 나은 선택이었어요.

 

 

 

관광객들이 주로 있었지만

동네 주민들도 찾는 

해산물 맛집이었습니다.

 

다음에 속초에 간다면 

또 가보고 싶네요.

 

속초 중앙시장 

갯배ST 근처

해산물 전문 포차 

속초씨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