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신용산맛집:) 가성비 스시 오마카세 '갓포미르'

by 후이영 2022. 12. 20.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신용산 맛집 오마 카세 전문점

갓포 미르에 다녀왔어요.

연말 모임 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갓포 미르


 

 

LS용산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11시- 22시

브레이크 타임 3시-5시

예약 운영

02-792-5242

 

 

 

 

깔끔하고 넓은 매장입니다.

룸으로 된 매장이어서 모임 하기 정말 좋아요.

 

 

 

 

앞쪽에 바 자리도 있어요.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오마카세에서는 바 자리가 매력인 것 같아요.

 

 

 

 

가격

주말 오마카세  6.0

평일 런치 오마카세 5.0

특 사시미 정식 7.0

셰프 오마카세 9.0

스페셜 오마카세 12.0

 

가격 정말 착하죠?

구성은 비슷하지만 

사시미 종류가 달라지는 듯합니다.

 

저는 주말 오마카세로 다녀왔어요.

 

 

 

 

 

 

가장 먼저 초밥이 나왔어요.

 

 

 

 

 

 

초밥 4종류..

이것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사시미는 종류별로 한 점씩 먹을 수 있도록 

한 접시에 나왔습니다.

4명이 갔더니 이렇게 나왔네요.

 

총 아홉 가지 종류인데요.

저는 관자와 방어 맛있었어요!

 

 

 

 

연어도 맛있고,, 한치도 맛있었는데 

다 맛있었네요.

 

 

 

 

 

찐 전복과 

아래 내장 소스로 비벼진 밥이 있었답니다.

 

 

 

 

 

 

찐 전복이 이렇게 부드럽다는 걸 

처음 알게 됐어요.

 

 

 



두툼한 돈가스

고기가 엄청 두툼한데 부드러웠답니다.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오징어 먹물 튀김과 

우동으로 식사가 나왔답니다.

 

마지막 디저트 아이스크림까지 

모든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오마카세 정식을 맛볼 수 있다니 

다음에 친구들 모임 할 때 또 가려고 합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야 하는데요.

주말에 자리가 있을 수도 있으니 

한 번 전화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 전화번호

02-792-524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