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스타그램

여름캠핑:) 법흥 계곡 영월 지구별 캠프 (_사회적 거리두기)

by 후이영 2021. 9. 16.
728x90
반응형

 

 

 

#여름캠핑#영흥법흥계곡#영월지구별캠핑장#캠핑장추천

 

 

 

 

한여름에 캠핑은 못 갔어요.

바쁘기도 했지만, 너무 더워 힘들까 봐요

 

여름이 더 가기 전에 

계곡 있는 캠핑장 다녀와야지! 

마음먹고 8월 말, 9월 초에 

캠핑장을 다녀왔답니다.

 

먼저 8월 말에 다녀온 

영월 지구별 캠핑장이에요!

 

 

하필 가는 날 비가 와서 

(장마를 만났더랬죠..)

2박 3일 동안 흐린 하늘이었지만

그 자체로도 운치 있었던 캠핑이었어요.

 

 

 

영월에 찐빵이 유명하다는 사실 

아시나요?

 

법흥계곡 가는 길에

찐방집들이 줄지어 있더라고요

 

호빵 찐빵 다 좋아하는 빵순이는 

이 길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10가지 맛이 들어있는 

찐빵 7000원에 사서 

캠핑 내내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무릉도원을 지나 

지구별 캠핑장에 도착했답니다:)

 

 

 


영월 법흥계곡 지구별 캠프


 

 

 

 

 

강원 영월군 무릉도원면 무릉 법흥로 1104

010-7923-4498

 

저는 땡큐 캠핑에서 예약했고요!

 

성수기 요금표는 아래를 확인하세요:)

 

 

 

 

출처 : 지구별캠프 블로그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사이트 간격을 띄어두고 예약을 받고 있었어요.

 

주말 성수기에 예약이 꽉 차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덕분에 여유롭고 안전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법흥계곡은 캠핑장이 유명해서 

성수기 주말이면 사람들이 꽉 차는데요.

다른 캠핑장은 텐트가 빼곡히 들어차 있더라고요.

 

손해를 감수하고 손님들을 배려해주신 

사장님께 정말 감사한마음이 들었어요.

 

 

출처 : 지구별 캠프 블로그

 

 

 

사이트 크기는 대부분 5X7m인데요.

저는 해 사이트 15번 자리로 예약했어요.

 

별 사이트는 바로 계곡 옆이라 

물 흐르는 소리가 들리고요

달 사이트는 방방이가 바로 옆에 있어서 

조금 시끄럽지 않을까 싶어서 

해 사이트로 예약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트럼플린이 있어서 

가족단위 캠핑족이 많았어요.

아이들이 물놀이할 수 있는 풀장도 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캠핑장 사이 자리 잡은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울창한 나무가 아니라 

볕을 완벽히 가릴 순 없지만

요즘엔 타프를 가지고 다니니 

이 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파쇄석으로 되어 있고요!

나무로 자리를 구분하고 있어요~

 

 

 


청결한 화장실


 

 

사장님께서 관리를 잘하는 캠핑장입니다:)

 

대부분 캠핑장 화장실에는 

휴지와 비누가 없어서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화장실에 휴지도 떨어지지 않고요

핸드워시가 있어서 손도 바로바로 씻을 수 있어요.

또 화장실에 디퓨저가 있어 

향기가 어찌나 좋던지요..>. <

 

 

 

 

 

 

 

 

 

 

 

화장실 바로 옆 세면대에 뜨거운 물도 콸콸 나오고요.

음식물이 많이 나온다면

개인별 음식물 쓰레기통도 대여해 쓸 수 있답니다.

 

 

 

 

 

 

 

 

법흥계곡이 바로 옆에 있어요.

비가 보슬보슬 내려서 

계곡물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발 담그면 무릎까지 닿는 정도예요.

 

 

 

 

 

 

 

날이 흐리긴 했지만

그대로 튜브 타고 

계곡에 발 담그고 놀았어요.

 

 

 

 

 

 

 

이번에 새로 산 

홀리데이 타프인데요.

크기가 무지막지하죠..

운동회 하는 줄 알았어요..

 

만약 옆 사이트가 비어있지 않았더라면

공간이 부족했을 것 같아요.

 

홀리데이 타프 쓸 때는 

무조건 사이트 큰 곳으로 가야겠어요.

 

 

 

 

 

 

 

 

계곡에 다슬기가 많아서 

다슬기 잡고 놀았어요:)

 

 

 

 

 





여름에 계곡 옆에서 캠핑할 수 있다니!!

가을 겨울 캠핑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죠:)

 

마지막 여름 캠핑장 리뷰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