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스타그램

제주도여행:) 1일차 우아한보말/ 카페 앤트러사이트/ 새별오름 / 오설록 / 네거리식당

by 후이영 2020. 3. 27.
728x90
반응형

 

 

봄바람 느끼러 떠난 제주 여행, 조용하게 다녀왔어요

아침 7시 비행기 타고 일찍 제주도에 도착했어요.

도착했을 땐 구름 잔득 낀 하늘.. 배고파서 밥부터 먹으러 가요~

 

 

 

 

 

반가운 제주 공항 Hi

 

 

 

 


우아한 보말


 

 

 

 

렌트카 타고 보말 칼국수와 보말죽 먹으러 가까운 함덕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바다 보면서 보말칼국수를 먹고 싶어 찾았는데,

날씨가 좋지 않아 바다가 안보였어요 

그래도 제주에서의 첫 끼, 죽 한 그릇 뚝딱!

 

 

 

 

 

 

 

 

 

보말칼국수, 보말죽

 

 

 

 

 

한 그릇인데 양이 많았어요! 

보말이 뭐야~ 했는데 우렁이 같은 쫄깃한 맛이었어요.

바다향 듬뿍 느껴지는 칼국수 국물도 좋았어요

 

 

 

 

 

우아한 보말 메뉴판

 

 

 

가볍게 한끼 해결하기 좋아요~

우보 한상이랑 저는 죽을 많이 먹고 싶어서 보말죽을 주문했습니다.

 

 

 

 

 

 

 

 

 

 


카페 앤트러사이트 제주 한림점


새벽부터 일찍 움직여서 피곤했는지 커피 한잔 하고 싶었어요~

가까운 곳에 어떤 카페가 있는지 찾던 중, 앤트러사이트가 있는 걸 발견!

제주 한림점으로 향했습니다.

 

 

 

카페 앤트러사이트 제주한림점 외관

 

저는 합정점만 가봤는데, 합정점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제주 한림점입니다.

앤트러사이트 카페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외관이에요.

 

 

앤트러사이트 제주한림점 내부

 

카페 내부도 제주도의 푸릇함과 투박한 바위로

제주도 앤트러사이트의 느낌을 살렸어요~

11시쯤 방문했는데, 한산하고 조용해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기 좋았어요

 

 

 

앤트러사이트 제주한림점 커피

 

커피 맛은 너무 좋았어요~

오늘의 원두로 라떼와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아직은 날이 쌀쌀해서 따뜻한 라떼가 마시고 싶었는데

앤트러사이트 커피 맛은 어디에서든 변하지 않아요~

 

 

 

 

 

 


새별오름


 

커피로 카페인 충전 후 본격적으로 제주 여행 시작합니다!

첫 번째 코스는 새별오름,

효리네 민박에 나와서 유명해졌다고 하죠~

갈대밭이 유명해 가을에 가면 더 좋다고 해요.

 

 

 

제주 새별오름

 

이때부터 하늘이 조금씩 맑아지기 시작했는데,

새별오름 올라가니 햇볕 쨍쨍 이었어요.

제주도 날씨는 정말 예측 불가:)

 

 

새별오름 정상

 

 

새별오름은 가벼운 산책코스로 밥 먹고 소화시키러 찾기 좋아요.

언덕이 조금 가파르긴 하지만

걸어서 10분 정도면 가볍게 올라갈 수 있어요!

 

 

 

 

새별오름 정상

 

올라가는 길이 조금 힘들어도 

정상에 가면 이렇게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가을에 제주에 다시 온다면, 꼭 새별오름 올 것 같아요.

 

 

 


제주 오설록


 

 

제주 오설록

 

 

 

다음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 제주 오설록을 찾았어요.

오설록은 이미 와본 곳이었지만,

너무 좋았어서 다시 한번 방문했어요.

 

 

 

 

 

오설록 녹차아이스크림!!

 

 

 

 

다시 방문한 이유는, 녹차 아이스크림 먹으러요 ㅠㅠ

지난번에 왔을 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녹차 아이스크림 다 떨어져서 못 먹고 돌아갔거든요.

사실 서울에 있는 오설록에서도 맛볼 수 있지만,

뭔가 제주 오설록에서 먹어야 진짜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은 느낌에 다시 찾았어요.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 맛은 역시 ㅠㅠ 환상입니다.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 먹고, 산책하기 정말 좋은 오설록

녹차밭 산책하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면 인생 샷 건질 수 있어요.

 

 

 

 

 

 

 

 

 

 

 


갈치조림 맛집, 네거리식당


 

 

 

제주여행 1일 차

마지막 코스는 제주도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갈치조림 집으로 향했어요.

수요 미식회에 나왔다는 네거리식당입니다.

 

 

 

 

 

수요미식회 갈치조림 네거리식당

 

 

 

 

수요미식회 갈치조림 네거리식당

 

 

 

 

양념이 많이 달지도, 맵지도 않아요

갈치는 통통하고 살이 많고, 촉촉해서 맛있어요.

 

 

 

 

 

 

 

 

 

 

제주갈치 먹고 서귀포에 있는 숙소로 향했습니다.

첫째 날 일정은 이렇게 마무리,

 

제가 이번에 찾은 숙소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숙소 소개는 따로 포스팅 할게요!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