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안국역맛집:) 창덕궁 전망 미쉐린 맛집 미쉬매쉬 mishmash

by 후이영 2021. 6. 4.
728x90
반응형

 

날 좋은 날 점심 먹기 좋은 

안국역 미쉬매쉬를 다녀왔습니다.

 

 

 

 

 


미쉐린 맛집 미쉬매쉬


 

 

미쉬매쉬는 한식 코스 요리를 

한옥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서울 종로구 창덕궁길 47
  • 안국역 3번 출구 520미터 거리.
  • 가게 뒷 공간에 작게 주차장이 있어요.
  • 예약 필수! ( 캐치 테이블 통해서 예약했습니다)
  • 월요일 휴무
  • 11시-15시 런치 / 18시-22시 디너
  • 런치 코스 50,000원
  • 디너 코스 80,000원

 

 

 

건물이 정말 예쁘죠?

 

미쉬매쉬는 한옥에서 만나는 컨템퍼러리 코리안 다이닝입니다.

조선시대 왕을 지키던 금군이 머물던 터에 만든 

2층 규모의 전통 한옥이고요.

 

특별한 날 가족들과 한 끼,

또는 첫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미쉬매쉬는 단일 코스입니다.

메뉴판을 나중에 보니 제가 본 메뉴는 잘못된 메뉴였습니다.

 

훈제 돼지를 추가로 주문했는데

24시간 수비드로 조리한 갈비가 나왔어요.

 

원래 이 갈비를 먹고 싶어서 갔던 거라.

처음 메뉴를 보고 아쉬웠는데

정작 나온 메뉴는 수비드 한 갈비라 더 좋았다는..?

작은 실수가 만든 깜짝 이벤트였네요:)

 

아무튼 저는 맛있게 먹었더니 된 거죠!

 

 

 

 

 

 

 

식사 테이블은 모두 2 층에 자리하는데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6 테이블 정도?

 

저는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해서 

창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특별한 날이라면 미리 예약하시는 것 추천해요.

창가 테이블 뷰가 정말 좋거든요.

 

 

 

 



 

바로 창덕궁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답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먼저 아부제부쉬 두 가지가 나왔는데요.

연근 튀김과 고추 튀김이었는데.

고추 튀김은 튀김옷이 너무 딱딱해서..

저에겐 힘들었어요 ㅎ

 

 

 

 

 

다음은 새우볼 조개탕

튀긴 새우볼에 맑은 국물의 조개탕이 

시원하게 맛을 냈습니다.

식 전에 속을 달래기에 좋았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궁중 떡볶이입니다.

3가지 버섯으로 만든 궁중떡볶이입니다.

버섯 향이 진하게 느껴져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돌솥에 나온 마늘밥인데요.

그냥 맨 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오븐에 허브 버터와 쑥으로 구운 생선

24시간 수비드 한 갈비입니다.

 

고기와 생선 종류 하나씩 주문했는데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생선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었고요

수비드한 갈비는 생각보다 컸는데요.

고기 자르는 게 조금 힘들었지만

오랜 시간 수비드 한 만큼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사실 이 갈비가 먹고 싶어 간 거였는데,

예상했던 것처럼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2만 원 추가가

하나도 아깝지 않은 가격.

 

 

 

 

 





마지막으로 티와 디저트가 나왔는데요

티 종류는 커피부터 허브티까지 다양했습니다.

 

식사 후 차를 마시며 여유를 부릴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정말 좋았고요.

한 끼 식사를 분위기 있고 맛있게 마친 느낌이었습니다.

 

 

 

 






미쉬매쉬, 저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요

사진 찍고 있으니 

인생 샷 나오는 포인트를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고요

 

음식은 5만 원이라는 가격에 

꽤 좋은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