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춘천맛집:) 동면에 있는 수타면 중식당 '온정'

by 후이영 2021. 5. 14.
728x90
반응형



 

황사에 미세먼지까지 가득한 날

기름기 있는 음식이 먹고 싶더라고요.

 

오랜만에 자장면으로

목에 기름칠하고 왔는데요.

 

춘천에 수타면으로 하는 맛있는 자장면 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춘천시 동면 지내리 96

033-241-3328

가게 앞마당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11:00~21:00

 

 

 

 

 

 

 

 

 

자장면에 탕수육이 빠질 수 없는데요

다행히 자장면 양을 소 중 대로 주문할 수 있어서

저는 자장면 소, 남자 친구는 자장면 중을 주문했고요

탕수육 소를 시키니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자장면 대 는 곱빼기 양이고요

중자가 일반 정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식당 내부는 방마다 자리가 꽤 있었고요.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탕수육이 먼저 나왔네요.

일반적인 중국집의 탕수육입니다.

 

사실 탕수육 평이 썩 좋지 않더라고요.

고기가 많이 말라있고

튀김이 딱딱한 편이라고 들었는데요.

 

솔직히 고기가 좀 딱딱하긴 합니다;

(리뷰에 솔직한편;)

 

 

그래도 저는 수타면을 먹으러 간 거여서

탕수육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자장면 소자 양인데

양이 적은 편이 아니었습니다.

 

 

 



무엇보다 면발이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일정한 굵기가 아닌 것으로 보아

수타면이 확실했고요.

 

제가 먹는 속도가 느려서

굉장히 늦게까지 자장면을 먹었는데

면이 끝까지 쫄깃했습니다.

 

여기 짬뽕도 맛집이라고 해요.

주변 테이블에 짬뽕 드시는 분들이 꽤 있었는데요

다음에는 해물 짬뽕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