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스타그램

동해여행:) 에어비엔비 아라비카 호스텔 / 카페 아라비카 1984

by 후이영 2021. 3. 7.
728x90
반응형




 

동해 여행을 계획하면서 

동해에서 숙소 정하기가 어려웠어요.

묵을 만한 괜찮은 호텔이 없어서 

(바다와 떨어진 관광호텔뿐..)

 

에어비엔비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좋은 숙소가 있어 

후기 남겨요!

 

 

 

 

 

 

 

 

 


동해 에어비엔비, 아라비카 호스텔


 

 

 

동해시 천곡동 961-9

동해시청 근처에 있어요.

 

시청 근처에 맛집이 많은 거 아시죠?

이 주변으로 맛집 가득이었는데

다 못 먹어보고 와서 아쉽네요.

 

 

 

 

 

 

 

 

 

 

카페 아라비카 1948에서 함께 운영하는 

호스텔입니다.

 

건물 1층에는 카페가 

2층과 3층은 숙소가 있어요.

 

카페에서는 투숙객에게 

웰컴 음료도 제공하고 있네요.

 

제가 묵은 방은 303호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방이 넓어서 놀랐어요.

 

 

 

 

 

 

 

간접등을 켜니

조명에 맞춰 벽 장식이 있었습니다.

센스 있는 인테리어죠:)

 

이케아 제품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고~

주방식기들도 

이케아 제품이 많았어요!

 

 

 

 

 

 

방문 열자마자 

이렇게 주방이 보이고요

 

 

 

 

 

 

 

 

 

 

운동장처럼 넓은 화장실

화장실이 넓으니 조금 추웠는데

그래도 좁은 것보다는 훨씬 좋죠!

그리고 화장대 공간도 있네요.

 

 

 





방 한쪽에는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잇는데요.

전체적으로 작은 소품과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죠?

 

제가 이 숙소를 선택한 이유도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서랍니다ㅋ.ㅋ

 

 

 

 

 

 

 

숙소에 일찍 들어와 

저녁으로 묵호항에서 사 온 대게를 먹었어요.

이거 먹으려고 동해왔답니다!!

 

 

 

 

 

 

 

대게랑 같이 먹으려고 사간 화이트 화인까지 세팅하니

근사해 보이죠?

 

와인잔은 숙소에 없어서 

일회용 와인잔 준비해 갔고요

나머지는 숙소에 있는 식기들입니다.

 

 

 

 

 

 

 

주방이 있으니 

볶음밥도 해 먹고, 

홍게 라면도 끓여 먹었어요.

 

요즘 같은 때는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숙소에서 요리해서 먹으니  

더 좋더라고요!

 

 

 

 

 

 

 

마무리 디저트까지!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어봤어요.

 

 

 

 




 

다음날 체크아웃 전 

1층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사장님께서 무척이나 친절하셨는데요.

 

핸드드립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 

원하는 취향으로 커피 맛볼 수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카페 리모델링을 하고 있었어요.

커피 맛집인 듯 

손님들이 찾아 문이 닫혀있자

발길을 돌리시더라고요.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혹시 못 마시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다행히 체크아웃하는 날 오픈해 

맛있는 커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관광지도 안내해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다음에 동해를 간다면 

또 들러보고 싶네요:)

 

 

맞다! 숙소 지하에 노래방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용해보진 않았어요.

 

가족들이 단체로 온 팀은 

노랫소리가 들려오더라고요.

 

방도 넓어서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 단체 여행할 때 찾으면 좋을 것 같아요!

 

 

동해 아라비카 호스텔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