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춘천맛집:) 베트남 쌀국수 분자 맛집_'굿손' GOOD SON

by 후이영 2023. 1. 20.
728x90
반응형

 

 

 

 

춘천 엔타에 굿손이 생겼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인데요.

분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분짜 먹으러 다녀왔어요:)

 

 

 

 

 

 

 

 

 

엔타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매장이 탁 트여 있어서 

식사하기 좋더라고요.

 

 

 

 

 

베트남 느낌 물씬 나는 인테리어

춘천에 이런 느낌의 베트남 음식점이 많지 않은데 

분위기 내기 좋아요.

 

 

 

 

 

이런 베트남 소품들이 분위기를 더 살려주네요:)

 

 

 

 

 

매장이 넓고 자리도 많아서 

점심시간에도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쌀국수는 기본으로 시키고

저는 분짜를 먹었어요.

굿손 분짜가 맛있다는 소문을 들었거든요~

 

 

 

 

여기에 약간 양이 적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반미를 주문했는데 

양이 딱이었어요.

왜냐면 쌀국수는 금방 소화될 것 같아서 

든든하게 먹고 싶었거든요~

 

 

 

 

역시 분짜가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가 적당이 상큼 달큼해서 부담스럽지 않았고요

숯불향이 나는 고기가 

달달하니 맛있었답니다. 

 

 

 

 

쌀국수 국물도 진하고 좋았어요.

다만 쌀국수 고기는 질겨서 

아쉬웠답니다.

 

 

 

 

 

반미 안에 계란도 들어있고 

고기 양도 넉넉해서 

알차게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반미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바게트빵이 바삭해서 

저는 더 좋았답니다.

 

점심 식사 하기 딱 좋은 

춘천 엔타 굿손 

베트남 음식점 후기였습니다.

분짜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