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구봉산 베이커리카페 곤트란쉐리에 지씨 아뜰리에 _GC Atelier

by 후이영 2022. 9. 2.
728x90
반응형

 

요즘 해질 무렵 하늘이 참 예쁘죠.

춘천 구봉산은 야경 명소입니다.

그중에서 가장 야경이 좋은 곳

곤트란 쉐리어에라고 생각해요!

 

 

 

 

 

 

 

 


춘천 곤트란쉐리에


 

 

 

강원 춘천시 동면 건일 길 236 곤트란 쉐리에 지 씨 아뜰리에

매일 10시-21시 30분

주차장 보유!

 

 

 

 

 



7시에서 8시 사이 해질 무렵 도착해

루프탑에 올라가 사진부터 찍었어요!

 

 

 

 

 

 

 

 

 

 

노을 감상하기:)

진짜 너무 예쁜 춘천입니다.

 

 

 



베이커리 빵집답게 

빵 종류가 다양했어요!

 

 

 

 

점심에는 브런치와 파스타 등 

식사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나중에 점심에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케이크 종류도 다양합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실내와 테라스와 루프탑 등 

테이블이 많아요.

실내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복잡하지 않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프랑스 베이커리 명가인 만큼 

전반적으로 빵이 맛있었어요!

 

서울에 있는 곤트란 쉐리어는 가볼 생각을 못했는데

멋진 뷰를 보기 위해  찾았어요.

 

 

 

아메리카노 6,200원

소금 빵 2,500원

퀸 아망 4,000원

 

 

 




바게트만큼 프랑스에서 유명한 

퀸 아망과 요즘 핫한 소금 빵을 먹었어요.

조명이 없다 보니 빵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어요.

빵은 맛있었어요.

소금 빵은 요즘 여기저기서 먹어볼 수 있는데 

퀸 아망은 많지 않기 때문에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