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 구봉산 신상 카페 헤븐리파크 모토모토_motmot

by 후이영 2022. 8. 2.
728x90
반응형

 

 

 

구봉산에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많죠.

최근 리조트인 헤븐리 파크와 함께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모토모토 카페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6-19

주차장 넓음!

매일 11시-22시

 

 

 

 

 

주말 낮 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자리 잡기도 힘들다고 해요.

저는 평일 저녁시간

여유로울 때 밤마실 겸 다녀왔어요.

 

 

 

 

 

 

야외 테라스가 넓고 근사해서 

낮에 오면 좋을 것 같지만

저녁 야경도 꽤 근사했어요.

 

 

 

 

 

오히려 요즘처럼 폭염일 때는 

야외에 앉을 수가 없을 텐데 

저녁 시간에 오니 

선선하게 바람이 불어서 

테라스 앉기 딱 좋았어요.

 

 

 

 

 

 

2층 건물의 카페입니다.

실내 좌석도 있긴 하지만

카페 모토모토를 제대로 즐기려면

넓은 정원이나 

2층 테라스에 낮아야 할 것 같아요.

그래야 춘천 야경도 볼 수 있거든요.

 

 

 

 

 

 

 

 

정원에 유리온실처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정원 인테리어에 

진심인 카페 모토모토입니다.

 

 

 

 

 

 

1층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그리고 왼쪽 유리창 너머에는 

작은 수영장도 있어요.

저녁 시간에는 문을 닫았지만

낮 시간에는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카페 메뉴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수영장이라기보다는 

풀장 느낌이라서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녁 시간에 갔더니 

한 가지 단점이 있었네요.

바로 빵을 맛볼 수 없었다는 것..

8시 넘어서 방문했더니 

빵을 구경도 못했네요ㅠㅠ

 

나름 베이커리 카페인데..

너무한 거 아닌가요?

그만큼 낮에 손님이 많았다는 거겠죠?

 

 

 

 

 

카페 메뉴입니다.

시그니처는 모토 커피와 

모토 모토 스무디네요.

커피 메뉴부터 아이들을 위한 

음료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대형 카페인만큼 가격대는 있어요.

아메리카노 6.5

모토모토 스무디 8.5

 

 

 

 

 

2층에도 시원한 실내 공간이 있어요.

 

 

 

 

 

 

 

이곳은 왠지 독서실 분위기입니다.

책보거나 공부하러 가면 좋겠죠?

 

2층 테라스 분위기가 좋아서 

저는 2층 테라스에 자리 잡았어요.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카페 모토모토 정원모습니다.

너머에 춘천 야경도 보여서 더욱 예쁘네요.

 

 

 

 

2층 테라스에 

테이블과 자리마다 

예쁜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요.

 

인생 샷 건질 수 있겠죠?

 

 

 

 

 

커피 맛은 소소!

아무래도 대형 카페는 

커피맛을 기대하긴 어려워요.

가격이 비싸지만

가격 대비 퀄리티가 떨어지긴 해요.

그래도 멋진 뷰를 볼 수 있다는 

입장료라고 생각하면 

이 정도는 지불해야겠죠.

 

 

 






한낮에는 너무 더울 것 같아요.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저녁 먹고 구봉산 들러보면

선선한 바람맞으면서 

커피 마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