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연남동맛집:) 한국식 원바이트 피자 _피맥 맛집 OPBC 연남본점

by 후이영 2022. 7. 14.
728x90
반응형

 

 

 


원바이트피자클럽


 

 

간판에 OPBC라고 적혀 있어서 

무엇의 줄임말일까 했는데

원바이트피자클럽이었네요:)

 

전현무도 반한 동교동 

연남동의 한식 퓨전 피자집입니다.

 

 

 

 

 

 

서울 마포구 양화로 23길 40 1층

매일 13:00 - 22:00

 

홍대입구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7인치짜리 1인 피자 메뉴도 있는 OBPC!

포장메뉴로 많이 찾을 것 같아요.

가격도 7,900원으로 저렴한 편!

콜라 세트인 피크닉 박스 가격이 9,900원입니다.

 

저는 반반 피자로

가장 베스트 메뉴인 두 메뉴를 골랐어요.

소불명이 피자와 크림새우 피자!

 

떡볶이와 감자튀김 등 

사이드 메뉴도 있는데요.

피자 사이즈가 커서 

두 명이서 다 먹긴 힘들 것 같아요.

피자만 주문했어요.

 

 

 

 

 

마치 피자 화덕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쁩니다.

 

 

 

 

 

 

넓은 매장이 아니다 보니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붐빌 것 같아요.

피크시간대에는 웨이팅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월요일 5시쯤 방문했는데 

줄 없이 바로 자리 잡을 수 있었어요.

 

 

 

 

 

 

 

 

 

피자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라거 생맥주(5,900)도 주문했어요!

 

 



소불명이 피자 비주얼...

고기와 명이나물을 복고, 미나리로 식감을 더한 피자입니다.

OBPC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식 퓨전 피자인데요.

 

베스트 메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짠 음식 좋아하는 편인데도

피자가 많이 짜더라고요.

한 조각 먹으니 물려서 더 먹기 힘들었어요.

새우크림은 맛있었는데 

반반으로 시키질 잘한 것 같아요.

 






양은 엄청 많아요!

피자가 생각보다 커서 

다 못 먹고 남은 건 포장해 왔답니다.

 

 




마무리는 연남동에 갔으니 

테일러 커피를 들렀죠!

여름에 먹으면 제일 맛있는 

블루지 한 잔을 마시고,

또 친한 동생에게 

블루지 맛도 전파했답니다:)

 

연남동 데이트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