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춘천맛집:) 한식과 양식이 어우러진 '시골파스타'

by 후이영 2022. 6. 19.
728x90
반응형

 

 

 

언제까지 춘천에서 닭갈비만 먹을 건가요?

춘천에만 있는 특별한 파스타집 

'시골 파스타'입니다.

 

 

 

 

 

 

 


시골 파스타


 

 

 

 

강원도 춘천시 낙원동 63-14 1층 시골 파스타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기 휴무 - 화/수요일

영업시간 - 오전 11시 -저녁 8시

 브레이크 타임 - 3시-5시

 

 

 

 

 

 

낙원동 골목가에 위치한 시골 파스타.

정감 가는 분위기의 아담한 식당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곳곳에 원목으로 포인트를 뒀네요.

 

 

 

 

 

 

시골 파스타를 다녀간 손님들의 

글귀를 이렇게 벽에 붙여 놓았어요.

따뜻한 감성 묻어납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큰 테이블 하나와 

네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네다섯 개?

그리고 바 테이블이 있는데요.

공간이 넓지 않아서 

점심 저녁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겠어요.

 

 

 

 

 

자리마다 놓인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는데요.

메뉴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가장 인기 메뉴는 

나물과 들기름으로 맛을 낸 

시골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11,800원)

라고 합니다.

 

이 메뉴와 함께 미트볼이나(14,800원) 

고추장 등갈비 파스타(13,800원)를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저는 들깨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11,900원)

 

 

 

 

 

 

왼쪽 메뉴는 수란을 얹은 감자전인데..

제가 방문한 날을 마지막으로 

메뉴에서 없어진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좋아하는 스타일의 진짜 바삭바삭한 감자전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이제 없어져서 아쉬운..

 



 

 

시래기 등 네 가지 나물이 들어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입니다.

내가 나물을 이렇게 좋아했었나 싶을 정도로 

입맛에 딱 맞았던..

느끼 하지 않고, 

건강한 느낌이 드는 음식이었습니다.

 

 

 

 

 

들깨 크림 파스타는 

꾸덕한 크림에 고소한 들깨가 더해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런 파스타 라면 

매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한식으로도 이렇게 고급스러운 맛을 낼 수 있다니..

다음에는 새로 나온 메뉴와 

다른 메뉴를 도전하러 또 가볼 생각입니다.

 

춘천에서 닭갈비 말고

특별한 한 끼를 먹고 싶다면

시골 파스타를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