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장안동카페:)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카페'유즈'

by 후이영 2022. 1. 10.
728x90
반응형

 

 

동네에 맛있는 커피집 찾기 중이에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항상 가는 날마다 

문이 닫혀 있어서 

이제야 다녀왔어요!

 

 

 

 

 


카페유즈


 

장안동 삼거리 근처에 있어요

 

서울 동대문구 사가정로 233 1층 CAFE LLUZ

 

영업시간 : 오전 11-시 밤 10시

월요일 휴무

 

 

 

 

 

 

 

 

 

 

버스 정류장 근처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어요!

 

 

 

 

 

 

 

 

CAFELLUUZ 카페 유즈

비가 와도 빛이 난다

라는 뜻으로 

자연에서 받는 힐링과 여유로움을 

지향하는 공간입니다:)

 

 

 

 

 

 

식물이 많아 화사한 느낌이 가득해요.

깔끔한 대리석 테이블과 

잘 어울리는 공간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는 

카페 유즈만의 라떼 메뉴입니다.

섬과 몽드!

가격은 5.8

 

아메리카노 3천 원

카페라떼 3.8원

가격은 착한 편이네요!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있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 맛있겠다..!

 

 

 

 

제로 페이 결제가 가능해서

제로 페이로 결제했어요!

 

 

 

 





 

 

저는 따듯한 카페라떼 마셨어요!

촘촘한 우유 거품이 느껴지죠?

 

 

 





적당히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어우러져 맛 좋은 커피였어요!

 

집 근처에 카페라떼 맛집을 찾은 기분:)

 

따스한 햇살 맞으면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 좋은 공간입니다.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참 좋네요:)

단골 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