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 구봉산 카페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라뜰리에김가'

by 후이영 2021. 12. 28.
728x90
반응형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저는 집에서 맛있는 먹고 

집콕했어요.

하루 종일 해리포터를 보면서 

낮잠 자다가 

늦게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라뜰리에 김가 춘천점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8

매일 10시-22시

 

구봉산 초입에 있어요:)

넓은 주차장 보유!

 

 

 

 

 

 

 

몇 년 전 크리스마스 시즌에 

라뜰리에 김가에 갔던 기억이 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곳이라 

이번에 또 다녀왔답니다.

 

 

 

 

 

 

 

날이 엄청 추웠지만 

실내는 따뜻했어요!

 

 

 

 

 

아쉬웠던 건..

크리스마스날 사람이 얼마나 많았던 건지..

8시가 넘어갔더니 

남아있는 빵이 거의 없었어요 ㅠㅠ

여기 빵공장이라 

종류도 엄청 많은 곳인데 

당일 제조 빵은 거의 없었어요.. 또르르

 

 

 

 

 

 

 

커피라도 마시고 가자는 생각에 

빵 하나와 초코 라떼를 주문했어요.

 

 

 

 

 

 

 

따뜻함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의 라뜰리에 김가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가득한 

라뜰리에 김가!

 

크리스마스 시즌 말고는 

와본 적이 없어서 

평소엔 어떤 인테리어인지 문득 궁금하네요..?

 

 

 

 

 

 

찰옥수수 고구마빵이었나..?

이름도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ㅠ

남아있는 빵이 이것뿐이라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안에 찰 옥수수가 

쫀득쫀득해서 

식감도 좋았답니다.

 

빈티지한 빵 접시가 예뻐요!

 

 

 

 





연말까지는 성탄절이잖아요.

도심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서 

드라이브 겸 바라 쐬러 가기도 좋아요.

 

천사의 달걀이라는 빵이 

시그니쳐 메뉴이고요.

그 밖에 다른 빵들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낄 수 있는 

예쁜 카페 

라뜰리에 김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