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춘천맛집:) 현지인 막국수 맛집 '유포리막국수'_(Feat.김나영막국수)

by 후이영 2021. 12. 3.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집에서 

'내가 키운다'를 보고 있는데

김나영 언니가 춘천 유포리 막국수를 

먹는 장면이 나오더라고요.

 

춘천의 딸이었다니..!

 

갑자기 유포리 막국수가 급 당겨서 

바로 다녀 왔습니다.

 

 

 

 

 

 

 

 


춘천 유포리 막국수


 

 

 

 

 

 

 

강원 춘천시 신북읍 맥국 2길 123

매일 11시-저녁 7시 30분

 

 

 

 

 

 

 

유포리 막국수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춘천의 막국수 맛집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춘천 시내에서 많이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춘천 현지인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막국수 맛집이랍니다.

 

 

 

 

 

 

막국수 가격 7,500원인데요.

곱빼기는 8,500원이에요.

 

저는 그냥 막국수도 

양이 많아서 다 먹기 힘들어요.

곱빼기 양은 진짜 많답니다.

 

 

 

 

 

주말에는 서울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엄청 북적이는데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에 찾았더니 

내부가 한산했어요.

 

 

 

 

막국수를 주문하면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먼저 주십니다.

 

신우의 눈을 번쩍 뜨게 만들었던

동치미가 바로 이거랍니다!

 

 

 

 

 

 

막국수가 나왔어요!

나영언니가 먹었던 것처럼 

먼저 비빔으로 먹다가 

동치미 국물 부어서 

물막국수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설탕 조금 넣어서 비빔으로 먹다가 

동치미 국물 부어서 

담백하게 먹었더니 

배불러도 쑥쑥 들어갑니다.

 

 

 

 

 

 

막국수와 함께 메밀전병 먹었어요.

가격 8천 원.

 

 

 

 

 

 

 

기대한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보통 메밀전병은 

속은 비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만두처럼 속이 꽉 차 있었답니다.

메밀전병보다는 

김치만두 먹는 것 같았어요.

 

사이드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메밀 전병 추천드려요!

 

 

 





 

 

 

배부르게 밥 먹고 

데이 글로우에서 커피 마시고 왔어요!

햇살 맛집 데이글로우, 

커피도 맛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2020.06.14 - [: 카페투어] - 춘천카페:) 넓은 통창 햇살맛집 데이글로우 cafe Dayglow

 

춘천카페:) 넓은 통창 햇살맛집 데이글로우 cafe Dayglow

최근 춘천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카페 데이 글로우 소개해드릴게요. 빨간 벽돌이 인상적이라 지나가면서 꼭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진작 가볼걸 그랬어요:) 주소: 춘천시 동면 서부대성

alliswell-daily.tistory.com

 

 

 

 

 

 

날씨가 쌀쌀해지니 

따뜻한 카페라떼를 자주 마시게 되네요.

 

 

 

 

 

데이글로우 카페라떼는

적당히 고소하고 씁쓸한 커피맛이 잘 느껴져요.

하트 모양의 예쁜 라떼 아트만 봐도 

맛있어 보이죠?

 

 






배부르지만 도넛도 참지 못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바닐라 도너츠 하나 먹었어요;

 

 

 

막국수 좋아하신다면

춘천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