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춘천맛집:) 특별한 날 소고기 맛집_우레카

by 후이영 2024. 1. 15.
728x90
반응형

 

춘천 우레카는

연말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 한 번 먹자! 하고 방문했던 곳인데요.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춘천에서 기념일이나 

데이트에 다녀오기 좋은 곳.

우레카 소개합니다.

 

 

\\

 

 


우레카


 

 

 

 

 

남춘천역 근처

강원 춘천시 남춘로 5번 길 18-6 1층

 

KT&G 근처

원래 미가 있던 자리예요!

영업시간

매일 15시-22시

골목 주차

 

 

 

 

 

예전 미가였을 때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바꼈네요.

테이블이 많은 대형 매장이 아니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작은 규모의 식당이라서 

방문 전에 꼭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미리 예약하고 시간 맞춰 방문 했는데 

상차림이 미리 되어 있어 좋았고요.

주문은 자리에서 테블릿 통해 할 수 있어요.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후기 남기면 육회가 서비스랍니다.

 

 

 

 

 

소고기와 어울리는

고운 소금과 홀머스타드 소스,

그리고 생와사비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 생와사비 제가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매웠어요 ㅋㅋ

그래서 맛있었다는..

 

주문은 세트메뉴로 했어요.

2 인 - 46,000원

4 인 - 97,000원

 

세트메뉴가 있어서 

주문하기도 편한데요.

 

 

 

 

 

 

세트로 하면 진꽃살, 토시살, 늑간살을 맛볼 수 있고

부족하면 150g씩 주문해서 먹으면 됩니다.

 

'소고기 맛을 깨닫다' 우레카는 牛+유레카의 합성어로 느껴보지 못했던 소고기맛을 발견하다는 의미입니다. 저희 우레카는 미국산 최고급 등급을 사용하며 소고기가 손님 상에 오르기까지 168시간의 숙성을 거칩니다.

 

 

 

 

 

 

미국산 고기이고 고기 질 자체가 엄청 좋진 않지만

이 가격에 이 분위기라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또 하나 특별한 건 바로 아래 우니랍니다.

 

 

 

 

 

우니와 생새우를 같이 싸서 먹을 수 있어요.

소고기랑 곁들여 먹는 이색 메뉴죠.

 

 

 

 

 

 

 

이렇게 싸서 소고기 올려먹으니 

색다른 맛입니다.

 

 

 

 

또 콜키지가 가능한데 

와인/ 위스키 1병은 

무료랍니다!!!!

 

쏘리 질러~~~~!!!

 

집에 있는 이스카이 한 병 가지고 가서 

소고기, 우니랑 곁들여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맘에 들어서 리뷰이벤트까지 참여하고 
육회 서비스도 받았어요.

 

모임으로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나 기념일에 찾기 좋은

춘천 우레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