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신용산맛집:) 서울 돈카츠 맛집 _ 오제제 신용산점

by 후이영 2024. 1. 13.
728x90
반응형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 돈가스죠.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인데 

일본식 돈가스인 돈카츠 맛집도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돈카츠 맛집 오제제가 

신용산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오제제 신용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지하1층 B106-8호

아모레퍼시픽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영업시간

11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30분-17시

 

 

 

 


가자마다 캐치테이블 대기등록해 줍니다.

이제 인기가 한풀 꺾인 걸까요?

평일 6시쯤 갔는데 

웨이팅 길지 않았어요. 

10분도 안돼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7시쯤 되니 웨이팅 없이 착석 가능해요.

 

 

 

 

냉우동, 온우동, 청귤 소바도 유명한데 

안심돈카츠가 맛있기로 소문났죠.

처음이라서 

새우튀김과 함께 있는 

24,000원 세트로 주문했어요.

 

 

 

 

 

마치 제주도에 있을 법한 

인테리어의 식당입니다.

깔끔 깔끔 모던 모던~

 

 

 

 

 

돼지고기 등심 안심 선택하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안신인데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해요.

오제제 안심 돈카츠도 

보자마자 부드러울 수밖에 없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왕 큰 새우튀김과 함께 나와요.

양이 적지 않나..?

생각했는데 

다 먹으니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안심 돈카츠는 역시나 부드러웠고,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바삭하고 

새우가 커서 살도 많았어요.

 

이 구성으로 먹으니 

새우튀김이 느끼하긴 하더라고요.

 

다음엔 우동이나 소바랑 

같이 시켜서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오제제 솔직 후기-

안심 돈카츠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만 요즘 돈카츠 맛집들이 많죠?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은 없어요.

 

지나가다 있으면 먹겠지만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아니라는 거!

 

다음엔 소바나 우동을 주문해서 

친구랑 나눠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