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여수카페:) 스타벅스 여수돌산DT점_바다 뷰 이색 스타벅스

by 후이영 2024. 1. 8.
728x90
반응형

 

 

 

여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스타벅스 여수 돌산DT점에 다녀왔습니다.

 

여수에 있는 바다가 보이는 

대형카페인데요.

어떤 곳인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았어요!

 

 

 

 


스타벅스 돌산DT점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549

 

 

 

여수 돌산대교 가기 전에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곳.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타러 가는 길에 있어요.

케이블카 타고 커피 한잔 하면 더욱 좋겠네요.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드라이브스루는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해요.

 

 

 

 

 

 

무엇보다 주차장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스타벅스 주차장은 작은 편인데 

여수 돌산 DT는 주차장이 넓었어요.

 

저녁에 가서 여유롭였지만

낮에 사람 많을 때는 이 공간도 꽉 차겠죠?

 

 

 

 

 

높은 천장에 웅장하게 느껴졌답니다.

스타벅스 라기보다는 

바닷가에 있는 대형 카페 느낌이 물씬.

 

 

 

 

 

 

좌석도 다양하게 많아서 

사람들이 북적북적 앉지 않아도 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갔더니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도 있었어요.

 

 

 

 

 

 

 

야외 테라스에는 이런 정원도 있어요.

저는 밤에 가서 보이지 않았지만

이곳에서 바라보면 펑 트인 바다가 보여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바다 배경으로 찍을 수 있겠죠?

 

 

 

 

뒤편으로는 해상케이블카 타는 곳이 바로 보이고 

근사한 조경의 테라스가 멋집니다.

 

 





추운 겨울에는 조금 힘들겠지만

시원한 여름에는 옥상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여수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겠네요.

 

 

여수에 가면 꼭 봐야 할 곳!

스타벅스 여수돌산DT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