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문래핫플:) 문래창작촌 핫플레이스 술집 올드문래_OLD MULLAE

by 후이영 2023. 12. 6.
728x90
반응형

 
 
문래 창작촌 핫플레이스 
올드 문래에 다녀왔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올드 문래로 가보시죠!
 
 

 
 


올드문래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3-6
문래역 1번출구
문래 창작촌 근처에 있어요!
 
평일 11시-24시
토요일 12시-01시
 
 
 

 
 
문래창작촌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더니
평일 저녁시간임에도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인테리어 정말 예쁘죠!
마치 영화 속에 들온 듯한 느낌.
높은 천창이 나무로 되어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물씬.
 
 
 

 
 
낮 시간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5시부터는 펍으로 운영합니다.
 
 
 

 
 
 
해리포터 비밀의 문에 나올 것 같은 
메뉴판 보세요!
커피는 4천 원~5천 원대
맥주는 가격이 다양한데요.
수제 맥주 전문점입니다.
생맥주부터 병맥주까지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생맥주 종류만 12가지가 있으니 
내가 원하는 취향에 따라 마실 수 있어요.
 
 





 
 
 

 
 
 
맥주 추천!
1. 고릴라 위트 : 달달한 바나나맛의 맥주 
술 약한 친구들에게 좋아요!
2. 맥파이포터 : 진한 흑맥주인데 부드러운 커피맛이 좋았어요.
3. 레드라거 : 가볍지만 진하게 즐기기 좋은 라거!
 
 
 


안주는 벨기에 프라이즈 시켰는데..
샤워크림과 치즈, 베이컨이 올라간 감자튀김인데..
이거 지인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가격은 11,000원!
 
 
연말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끼면서 
모임 하고 싶다면, 올드 문래를 강력 추천합니다!
 




해삐한연말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