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회기카페:)대형 베이커리 카페 _ 964커피&너만보여 크루아상

by 후이영 2023. 9.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회기역 바로 앞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카페 너만보여 크루아상 소개할게요:)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21길 63

매일 11시-20시 

주차장 있음!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바로 대형 로스팅 기계입니다.

로스팅 카페였다니.. 커피 맛이 너무 기대됐어요.

게다가 빵지순례를 할 정도로 

빵 맛집이라고 하네요:)

 

 

 

 

카페 이름에 크루아상이 들어가서 

크루아상 전문집인가 싶었는데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시즌에 맞춰서 그때 유행하는 

빵 종류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밥을 막 먹고 가서 

빵을 먹지는 못했는데

다음에는 빵 사러 가봐야겠어요!

 

 

 

 

좌석 엄청 넓찍합니다.

공간이 분리돼 있는 게 좋았어요.

카페 한쪽은 노트북이용이 가능한 

테이블 위주로 되어 있고 

다른 한쪽을 푹신한 소파자리가 있어서 

수다 떨기 좋은 자리예요.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4.8

카페라떼 5.3

 

스타벅스보다 살짝 높네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입니다.

930은 시그니처 블랜딩으로 

고소하고 다크 한 느낌의 깊은 원두!

964 원두는 산미가 들어간 

에티오피아 원두네요!

 

다음에 원두도 구매해 봐야겠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카페라떼 맛있었어요!

날이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카페라떼가 부쩍 당기는 요즘인데요.

회기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으니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