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춘천맛집:) 수제버거 맛집 왓더 버거 춘천 상륙!

by 후이영 2022. 3. 4.
728x90
반응형

 

 

 

경남 양산에서 시작된 

수제버거 맛집

왓더 버거가 춘천 퇴계동에 생겼습니다.

수제버거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봐야겠죠.

 

 

 

 


춘천 왓더 버거


 

 

 

강원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영업시간 매일 10시30분-21시

 

 

 

 

 

 

화이트에 레드가 포이트인 인테리어!

사진에 예쁘게 나와용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어요!

 

 

 

 

 

 

왓더버거와 

직화통새우버거

지못미 버거가 인기라고 합니다.

 

세트가격은 

10,500원~11,200원 사이

하나는 치즈볼로 변경했어요!

 

 

 

 

 

 

춘천에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많지 않아서 

기대됩니다!

 

 

 

 

 

저는 통새우버거와 

기본인 왓더버거 주문했어요!

우선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그런데 입작은 저는 먹기 엄청 힘들었어요 ㅠ

턱 빠질 것 같아서 

결국 따로 먹었는데..

먹다 보니 옷에 소스 다 흘려버렸다는..

 

 

 

 

 

맛은 있지만 

먹기는 힘들었어요 ㅠ

 

전반적으로 소스가 단편이예요.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입맛이라 

저는 무척 맛있게 먹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치즈볼은 맛이 없어요ㅠ

유명 치킨집 치즈볼의 퀄리티를 기대했나봐요.

살짝 덜 익어 나와서 

밀가루 맛이 많이 났는데요.

조금 더 익혀 먹어도 

맛있지는 않았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됐나봐요.

테이블 청결 상태라던지

서비스 부분에서는 아직 미흡한 점이 보였어요.

그렇지만 버거 만큼은 

내용물 알찼다는 것!

 

 





수제버거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