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조양동맛집:) 돌돌고기파스타 자매키친_새로 이전했어요!

by 후이영 2022. 2. 27.
728x90
반응형

 

 

춘천에서 파스타 맛집을 꼽으라면

TOP5안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가성비까지 최고!

 

가끔 가는 곳인데 

지난해 말 조양동으로 이전했다고 하네요.

자매 키친의 세 번째 보금자리에 

다녀왔답니다.

 

 

 

 

 

 

 


조양동 자매 키친


 

 

 

강원 춘천시 서부 대성로 108

팔호광장에서 옛 춘천시청쪽으로 가는 도로변에 있어요.

 

주택을 개조해 만든 식당인데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화정기 휴무 (매주 화요일)
수 11:30 - 17:00
16:00 라스트 오더
목 11:30 - 17:00
16:00 라스트 오더
금 11:30 - 17:00
16:00 라스트 오더
토 11:30 - 17:00
16:00 라스트 오더

 

영업시간은 많이 줄었어요.

주로 점심 식사 위주로 문을 엽니다.

꼭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자매 치킨의 상징 

귀여운 캐릭터가 반겨주네요:)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자매 키친은 마카롱 맛집이죠.

특허를 가진 귀여운 

마카롱도 인기랍니다.

 

 

 

 

 

메뉴는 변함이 없네요.

저는 소양강 토마토 크림카레가 최애 메늅니다.

원래 카레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새콤한 맛이 감도는 부드러운 카레예요.

 

돌돌 고기 파스타는 

자매 키친이 시그니처 메뉴죠.

꼭 시켜야 합니다.

 

가격도 크게 변동이 없어요.

파스타 1만 원~1만 3천 원

소양강 토마토 크림 카레는 1.0원

 

 

 

 

 

 

2시 넘어서 갔더니 

주말이지만 한산했어요.

 

 

 

 

전통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자매 키친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네요.

 

 

 

 

공간이 거실과 방으로 나뉘어 있기도 하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북적이는 느낌이 없어요.

 

 

 

 

 

 

귀여운 마카롱은 

바로 포장해 갈 수 있답니다.

춘천 여행분들께 

선물용으로 추천해드려요!

 

 

 

 

식전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달콤한 드레싱이 맛있어요.

 

 

 

 

 

 

 

갈릭 새우 크림 파스타와 

돌돌 고기 파스타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둘이지만 파스타 하나 더 시켜!!! 

배 터지게 먹었어요.

 

오일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라 

번갈아 먹으니 물리지 않고 

접시를 다 비울 수 있었어요.

 

돌돌 고기 파스타는 고기 반 파스타 면 반일 정도로 

고기 양이 많아요~

 

 

 

 

 

 

소양강 토마토 크림 카레입니다.

큼지막한 새우가 들어가 있고요 

크림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카레입니다.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

꼭 드셔 보세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양까지 많은 혜자스러운 파스타집!

춘천에 닭갈비도 맛있지만

지역에만 있는 귀엽고 특별한 

파스타 집을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