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을지로맛집:) 수제 버거 BAS BUGER 바스 버거

by 후이영 2022. 1. 3.
728x90
반응형

 

 

 

요즘 을지로가 힙하다던데..

저는 이제야 그 밤거리를 즐기다 왔어요.

 

을지로입구 쪽은 이미 유명하지만

을지로 3가 골목골목 

힙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그중에서 바스 버거에 다녀왔습니다.

 

 


바스버거 을지로점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2길 11 시어소 호텔 지하 1층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길은

미국 흑인 영화 속 클럽 느낌이네요.

 

 

 

 

 

 

 

바스버거 메뉴판입니다.

기본 바스 버거에 

패티를 추가할 수 있는 

더블도 인기라고 하고요.

하와이안 버거도 베스트 메뉴네요.

 

 

 

 

 

세트로 하면 만원 안팎이네요.

수제버거 가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워낙 햄버거값이 비싸잖아요ㅠㅠ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은 직접 가서 하는 방식입니다.

주말 6시 넘어가니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그래도 테이블이 많고 

햄버거다 보니 금방 먹고 나가셔서 

테이블 회전이 빠를 것 같아요.

 

 

 

 

 

 

오픈 주방이라서 

제조하는 모습도 다 볼 수 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감자칩을 먹을 수 있는데요.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

 

 

 

 

프렌치프라이 

하나는 트리플 파마산으로 변경하고(+1500원)

새로 나온 케이준 크링클 프라이로 선택했어요!

 

둘 다 일반 감자튀김보다 훨씬 맛있었답니다:)

 

 




 

 

 

놓칠 수 없는 제로콜라까지..

죄책감을 덜어내야 했답니다..ㅎ.ㅎ

 

 

 





 

육즙을 머금고 있는 

두툼한 고기 패티가 좋았고요.

무엇보다 저는 번이 퍼펙트!!

금방 구워낸 빵인 듯 

촉촉한 번이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콜라 없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촉촉했답니다.

 

제가 먹어본 수제 버거 중에 

베스트 3 안에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와이안으로 주문하시고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블 패티로 주문하면 

만족할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