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기록

그랑핸드 마포점 :) 루시엔카 멀티퍼퓸/ Lucien Carr Multi Perfume

by 후이영 2021. 12. 13.
728x90
반응형

 

 

날씨 좋은 어느 가을날

그랑 핸드 마포점에 다녀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분이 

여기 향수를 쓴다고 하는데

어떤 곳인지 찾아보다가 

호기심이 생겨 들렸는데요

 

향기롭고 행복한 경험을 안고 돌아왔네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89-6

영업시간 13시-22시

휴무 없음

 

 

 

 



 

향수에 대해 잘 몰라도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향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눕니다.

 

제 이미지를 보고 추천해주는 향들도 

너무 만족스럽고 좋았어요.

 

 







루시엔 카 멀티 퍼퓸


 

 

어제저녁부터 내린 비가 그칠 기미를 보여 우산을 챙겨 집 앞 산으로 나갔다.

검 갈색으로 변한 흙 길을 평소보다 무게를 실어 밟으면서 느리게 걸어올라 

산 중간쯤에 다다르자 소나무 옆 벤치가 보였다.

나무 바로 아래, 물기가 적게 스며든 부분에 걸터앉아 안개비에 가려져 

뚜렷한 형상 없이 뭉개진 풍경을 응시하였다.

 

 

TOP 

- Lemon, Pepper, Juniper verry

 

MIDDLE

-Pine, Orris

 

BASE

-Sandal Wood, Amber, Vanilla

 

 

뿌린 후 시간이 흐른 뒤 나는 

바닐라 향이 너무 좋아 

루시엔 카로 결정했어요.

 

 

 

 

 

 

 

가장 인기 향인 

수지 살몬입니다:)

향기를 설명하는 글귀가 참 좋아요.

은은한 살 냄새가 인상적이에요.

 

직원분께서 저에게 어울리는 향으로 

추천해 주셨는데

저도 마지막까지 고민했답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 보니 

인센스와 사쉐 오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가벼운 선물용으로 사쉐도 좋을 것 같아요!

 

 

 

 

 

 

 

 

 







 

집에 와서 열어보니 더 맘에 들어요:)

 

원하는 글귀를 새길 수 있는데요.

저는 날짜와 이니셜을 새겼어요.

 

멀티 퍼퓸은 

100ml 35,000원

200ml 45,000원

가격도 착해요:)

 

100ml는 선물용으로

200ml는 내가 사용하는 용으로 

많이 구매하신다고 해요:)

 

 

 

옷이나 침구 등 

다양하게 뿌릴 수 있는 멀티 퍼퓸을 

저렴하게 대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그랑 핸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