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춘천데이트:) 세계주류마켓 와인 콜키지 비스트로 와우 (Wawoo)

by 후이영 2021. 9. 27.
728x90
반응형



#춘천데이트#춘천기념일#춘천와우#춘천와인맛집#춘천레스토랑



특별한 기념일에
와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죠.

춘천에도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와인 레스토랑을 찾았답니다.

학곡리에 위치한 와우인데요.

제가 한달에 두세 번은 가는 듯한
세계 주류마켓에서 함께 운영하는 곳이에요.

세계 주류마켓에서 구매한 와인을
무료로 콜키지 해주고 있답니다.




춘천 와인 비스트로 와우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순환대로 622-9

주말 12:00 - 23:00
평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033-263-0632

 





연휴 주말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특별한 날 방문하신다면
미리 예약하는 걸 추천드려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이제 저녁에는 제법 쌀쌀해서
주로 실내에 앉으시더라고요!

저도 미리 예약하고
와우의 시그니처 메뉴 다 먹고 왔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에요.
요즘 핫한 이런 조명들 너무 갖고 싶네요:)









와우에 가기 전 세계주류 마켓에 들러 

와인 구경하고, 마실 와인을 구매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와인부터 오픈해주셨답니다.

직원분들이 전부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제가 구매한 와인은
산타리타 트리플 C 2018입니다:)

추천 와인에 있어서
와인 어플에 검색했는데
평점이 꽤 높더라고요!

고기와 파스타랑 잘 어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마셨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트리플 C는 C로 시작하는 3가지 품종 즉 카버네소비뇽, 카르메네르, 카버네프랑을 블랜딩한 와인으로 매년 포도 수확이 끝나고 와인 메이커가 작황상태를 체크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예 생산을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천혜의 테루아라고 불리는 칠레에서조차 매년 생산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산타리타 트리플 C는 한번 생산이 되면 마니아들의 구매 레이스가 생길 정도로 인기가 좋다.




 



꼭 와인을 마시지 않더라도
와우에서 다양한 음료와 맥주
칵테일 등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맛있는 음식이 없다면
멋진 인생도 없다..

정답!




 

와우에는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A세트는 2~3인용

B세트는 3~4인용

C세트는 스테이크가 포함되어 있어요!

 

 

 

 

 

 

부채살 스테이크를 먹으려 했기에 

세트 메뉴를 주문할 까 했는데 

둘이 먹기에는

너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단품으로 주문했답니다.

 

 

 

 

 

 

샐러드와 피자 종류 다양하고요

라이스는 빠에야와 리조토 두 가지 있어요!

 

 

 





 

파스타 종류가 다양한데요.

저는 인기 있는 메뉴를 추천받았는데

해물 상하이 파스타를 가장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또 닭갈비 로제 파스타는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기에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닭갈비 로제 파스타입니다:)

18.0

 

로제는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인데요.

매콤한 닭갈비가 들어가 있어 

더더더 맛있어요!

 

춘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또 와우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이색 파스타인데요.

 

닭갈비 대신 이 파스타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미디엄 굽기로 주문한 

부채살 스테이크입니다!

 

 

 

 

 

 

홀그레인 머스터드는 물론

와사비 콕 찍어 먹으니 더더더 맛있었고요

가니쉬까지 완벽했답니다!

 

 

 

 



 

가장 인기 메뉴라는 

상하이 해물 파스타입니다

20.0

 

 

 



 

신선한 해산물이 잔뜩 올라가 있는데요.

파스타라기보다는 

중국식 볶음면 같은 느낌이에요.

매콤한 게 자꾸 당기는 맛입니다.

 

저는 이 파스타를 가장 나중에 시켰는데 

술안주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와우에서 만족스러운 한 끼를 마치고

잠깐 술도 깰 겸

바로 옆 와이어드 커피에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마셨어요!

 

 

 

0







폴 바셋 아이스크림 라떼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까지 ,,

 

세계 주류와 와이어드 커피 

그리와 비스트로 와우까지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춘천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

춘천 세계주류 마켓에서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