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 약사동 신상 루프탑 카페 춘천로 81

by 후이영 2021. 9. 26.
728x90
반응형

 

#춘천로81#춘처카페#춘천약사동카페#춘천루프탑카페

 

 

춘천에 생긴 신상 카페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게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 딱 좋은 날씨죠?

 

이런 날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하면 

기분 참 좋잖아요~

 

춘천 약사동에 새로 생긴 

루프탑 카페

춘천로 81 소개합니다.

 

 

 

 

 

 

 

 

 


카페 춘천로 81


 

 

 

 

9월5일에 오픈한 

뜨끈뜨끈 신상 카페입니다:)

 

남부사거리 

별당 막국수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요.

 

운영 시간 10시 ~ 22시

화요일 휴무!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리합니다.

 

 

 

 

 

 

 

 

저는 일요일 저녁 8시경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스콘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스콘 먹으러 간거였는데..

대부분의 디저트가 솔드아웃 상태였어요.

 

아쉽게도 스콘은 맛보지 못했답니다.

 

 

 

 

 

 

 

주소지는 효자동이던데요.

도로명 주소는 춘천로 81이라고 하네요.

 

 

 

 

 

 

 

솔드 아웃된 제품이 많아 아쉬웠어요.

신상 카페인만큼

시그니처 메뉴인 

춘천로 라떼와 81에이드로 주문했어요:)

 

 

춘천로 라떼 (5,500)

달콤한 크림이 올라간 라떼+고소한 메밀 토핑

 

81 에이드 (6,000)

싱그러운 과일 , 홍차, 핑크 페퍼, 로즈메리 

고급스러운 맛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에요.

곳곳에 보이는 인테리어라 

감각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스타그램-

@c.c.ro81

 

실내 공간이 꽤 넓어요.

 

 

 

 

 

 

거울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네요!

인스타 감성까지 알차게 챙겼어요:)

 

 

 

 

 

 

 

거울 옆 계단을 올라 

루프탑으로 향했답니다.

 

 

 

 

 

 

밤에 사진을 촬영하다 보니 

빛 번짐이 심해 예쁘게 나오지 않았네요ㅠ

 

 

 



 

 

루프탑은 테이블이 3개 있고요

한쪽에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뒤에 아파트가 있고

2층 건물이라 펑 트인 개방감은 덜하지만

그래도 시원한 바람맞으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 좋았어요:)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공간이라 

곳곳에 개업 화분이 많았어요!

번창하세요~~>. <

 

 

 

 

 

 

춘천로 라떼는 고소한 메밀 토핑이 올라가 

이색적이었어요!

 

에이드는 약간 시럽 같은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라 아쉬웠어요 ㅠ

저녁 시간이라 커피를 못 마셨는데 

다음번에는 커피와 스콘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가을은 순식간에 지나가잖아요.

이렇게 잠깐씩이라도 

가을 날씨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