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왕십리카페:) 창고형 힙한 카페 인더매스 마장점 : 스페셜티 커피

by 후이영 2021. 9. 11.
728x90
반응형

 

 

#커피맛집#인더매스마장점#인더매스#카페투어#힙한카페

 

 

맛있는 커피를 찾아다니는 요즘

병원에 갈 일이 있어 

왕십리에 들렸어요.

많은 카페 중 어디를 가볼까.. 찾던 중 

힙한 곳을 발견!

 

왕십리에 뉴타운이 들어서면서 

인 더 매스와 같은 힙한 카페도 있었네요!

 

인더매스는 

대구 삼덕동과 왕십리 마장동에 매장이 있습니다.

 

 

 

 

 

 


INTHEMASS


 

 

 

 

주소: 서울 성동구 마장로 270

마장역 4번 출구 부근

왕십리역에서 도보 15분 이상(저는 걸어갈만했어요!)

 

매장 앞 주차구역에 주차 가능

 

주말 10시 30-21시 50분

평일 12시-19시 50분

 

 

 

 

 

 

inthemass는 좋은 커피를 위하여 수확한 생두가

커피 한잔이 되기까지의 모든 과정과 결과에 집중합니다

 

 

 

 

 

스페셜티 커피를 기본으로 

로스팅 공간을 매장에서 볼 수 있어요!

매장 안에 풍기는 커피 향이 진짜 좋아요:)

 

 

 



 

 

 

 

인더마스에서 로스팅한 

다양한 원두들 시향 해볼 수 있고요

 

 

 

 

 

 

 

원두 구매도 가능해요!

패키지가 우유팩 같은 모양인데요.

디자인 너무 취향저격입니다>. <

 

다음에 핸드드립으로 마셔보고 

원두 구매해야겠어요.

 

 

 

 

 

 

아메리카노 4500원

드립 커피 6000원

 

저는 달달한 게 마시고 싶어서

크림솔티라떼 주문했어요(5,500원)

 

콜드 브루도 있고요

 

레모네이드와 밀크티 같은 음료들도 있습니다!

(커피만 마시다 보니 음료 메뉴 사진은 찍지도 않았네요;)

 

 

 

 

 

 

 

인더마스는 스콘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로스팅 공간 옆에 베이커리 공간도 있어요!

진짜 공장 같은 느낌으로 

빵이 만들어져서 채워지고 있어요

 

 

 

 

 

 

 

파운드케이크도 있는데 스콘 메뉴가 많은 걸 보니

스콘이 시그니쳐 메뉴인 듯합니다!

 

스콘 진짜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중이라.. 진짜 참아보려고 노력했어요..

 

 

 

 

 



 




인더매스는 단층 매장인데요

창고형으로 천장이 엄~청 높아요.

펑 트인 공간이라 답답하지 않고 시원해 보입니다.

 

테이블이 나눠있지 않고 

크고 긴 테이블 3개 정도 있는데

혼자 노트북 놓고 작업하는 분들 많았고요~

 

공간이 넓고 간격이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북적이는 느낌이 없어요.

 

 

 




 

 

 


크림솔티라떼


 

 

 

 

 

 

 

크림이 얹어져 있다 보니 

빨대 없이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요즘 크림라떼를 부쩍 자주 마시고 있어요.

부드러운 크림에 빠졌거든요!

 

인더매스 크림솔트라떼는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더해져 

훨씬 맛있었어요!

우유와 어우러진 커피는 

엄청 고소했답니다.

 

 

 

 

제가 마신 원두는

#55SCALE

설명까지 함께 있으니 

커피를 즐기는 느낌이 드네요.

 

 

 








스콘 안 먹겠다고 다짐해놓고..

 

스콘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계속 줄어드는 개수를 보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결국 사 오고 말았어요!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었는데요.

말차 앙버터 스콘!!! 

말차고 씁쓸한 맛이 물씬 나는 스콘이었어요

여기에 앙버터가 들어가니 

밸런스가 엄청 좋았답니다.

 

다음에 또 갈 거예요:)

 

 

이상 마장역 근처 왕십리 근처 

핫플레이스 인더매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