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합정맛집:) 딜라이트스퀘어 더플레이스 / 빌리엔젤

by 후이영 2020. 11. 1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합정역,

 

몇 년 전 합정역 근처에 살 때는 

빈 상가들이 많았는데

어느새 맛집들이 들어오고

이제는 핫플레이스가 됐네요.

 

오랜만에 합정역에서 

친구들만 점심 약속을 했고,

딜라이트 스퀘어를 찾았습니다.

 

 

 

 

 

 

 

월요일 점심이라 

한산했어요.

 

 

 


더플레이스 합정역점


합정역 8번출구 딜라이트 스퀘어  A동 마포 한강 푸르지도 B2층

 

딜라이트 스퀘어는 A동과 B동으로 건물이 나뉘어 있어요.

주차할 때 주의할 사항은 

무료 주차자 달라진다는 점이에요.

 

카페 같은 경우에는 

같은 동 주차장에 주차해야 

무료주차 적용이 가능합니다.

 

친구가 B동에 주차해서 

혹시 물어봤더니

더 플레이스는 A와 B동 

모두 주차 적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빌리엔젤은 

B동 주차만 가능해요:)

 

딜라이트 스퀘어 주차정보는 꼭 참고하세요.

 

 

 

 

 

 

 

폭탄 피자가 유명한 

더 플레이스를 방문했어요.

 

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찾았어요.

몇몇 식당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는데

다행히 더 플레이스는 

브레이크타임 5시까지!

 

런치메뉴도 있답니다.

 

 

 

 

 

매장 안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한쪽에는 어머님들 모임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친구들 모임 등 

모임 장소로 제격인 것 같아요.

 

 

 

 

 

만조 머쉬룸 크림 파스타 (런치 17,300원)

새송이버섯과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파스타,

최근 먹어본 크림 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수프 맛 같기도 하고, 진하고 고소한 크림 맛이 느껴졌습니다.

 

 

 




폭탄 피자 21,900원

신기판 폭탄 피자,

직원분이 불쇼를 보여주셨어요!

 

 

 




폭탄을 터트리고 나니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간 피자가 나왔어요.

 

 




비주얼 정말 최고!


피자는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됩니다.

저는 호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피자위에 호두가 올라가 있어서..

미처 생각하지 못한 조합이었어요.

 

그래서 호두 빼고 

꿀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쫄깃한 빵이 인상적입니다.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폭탄 피자

그리고 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어요:)

 

 

 

 

 

 

 

 


 

케이크 맛집 빌리엔젤 교보문고 합정점


 

합정역 8번 출구 

딜라이트 스퀘어 A동 지하 2층

 

10:30~22:00

 

더 플레이스 바로 옆에 위치한 빌리엔젤!

 

 

 

 

 

모든 커피음료 50% 할인 행사 중이에요.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빌리엔젤 인테리어

매장도 넓고 환해서 좋아요.

 

 

 

 

 

 

케이크 전문점인 만큼

다양한 케이크가 있어요.

 

 

 






케이크는 할인이 안되지만
음료 50% 할인하니

커피 세 잔에 케이크 하나 가격이 

15000원이었어요.

 

처음엔 할인한 줄 모르고

가격이 너무 저렴하게 나와 

잘못 계산한 줄 알았는데

할인 이벤트 중이었답니다:)

 

 

며칠 전 친구 생일이라 

준비해 간 초를 켜고 

간단하게 생일 파티를 했어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수다타임을 가졌답니다.

 

 

합정 딜라이트 스퀘어 안에서 

식사와 카페 

그리고 교보문고에서 

책도 볼 수 있어 좋아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