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기록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커스텀멜로우 남성정장 쇼핑, 하바린 돈까스

by 후이영 2020. 11. 9.
728x90
반응형



 

 

주말을 맞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쇼핑 다녀왔어요:)

 

남자 친구 정장이 필요해

데이트도 할 겸 여주로 가보자!

 

차가 막힐까봐 

일찍 출발했는데 너무 잘했어요.

 

1시쯤 도착했는데도

주차장이 꽉 차 있어요.

 

여주는 저녁까지 

방문객들이 꾸준한 편이에요.

특히 주말에는 더 그렇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경기 여주시 상거동 460-15

매일 10:30-20:30

주말 10:30-21:00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신세계아울렛입니다.

파주에도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여주지역이 쇼핑하기 더 편한 것 같아요.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은

완연한 가을이었어요.

단풍나무가 붉게 물들어 있어서 

쇼핑하는 발걸음이 

즐거웠습니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정~말 넓어요.

여유롭게 한 바퀴 돌면

한 시간이 훅 지납니다.

 

아침에 준비해 출발해도

쇼핑을 마치면 항상 해가지곤 해요.

 

 

 

 

 

와인 앤 모어도 꼭 가보는 곳이에요.

와인 종류가 다양하기도 하고,

여러 술을 구경할 수 있어요.

 

또 세일하는 상품들도 있는데요.

맛보고 싶었던 와인

두 병을 세트로 할인하길래

그냥 지나칠 수 없어 

구매했답니다.

이건,,계획에 없던 소비ㅎ

 

 

 

 

 

 

 

 

 






돌아다니다가 출출해서 

츄러스도 하나 먹고,,

쇼핑하려면 당 충전이 필요해요!

 

 

 

 

 

스타벅스에는 주문하는 줄만

10분 이상 기다려야 해요.

사람 정~말 많아요.

그래도 약간은 쌀쌀한 가을바람과 

가을볕을 맞으며

커피한잔하는 여유도 즐겨봅니다.

 

 

 

 

 

돌아다닐 때는 날씨가 덥게 느껴졌는데

가만히 앉아 있으니 

추워지더라고요.

금방 겨울이 올 것 같아요.

 

 

 

 

 

 

 

여러 매장을 돌아다닌 끝에 

정장은 커스텀멜로우에서 결정했어요.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명품매장과 

여성복은 다양하게 있는데

비교적 남성복은 많지 않았어요.

 

휴고보스, 갤럭시, 닥스, 맨즈컬렉션 정도?

 

여기저기 가봤는데

갤럭시와 커스텀멜로우가 가격대도 좋고 

마음에 드는 옷이 있었어요.

 

그런데 갤럭시는 직원이 친절하지 않아서 

괜히 사기 싫더라고요 ㅠ,

 

커스텀멜로우 직원분은 

셔츠 말고 니트에도 입어보라고,

니트를 꺼내와 권해주기도하고

설명도 친절하게 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커스텀멜로우 아울렛 상품은

기존 가격에서 40% 상시 할인한다고 해요.

 

백화점 매장에는 세일이 없지만,

아울렛은 상시 40%라는 큰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깜짝 놀랐네요.

 

앞으로 정장은 아울렛을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정장을 고르고,

바지와 소매 수선은 현금 2만 원을 주고 따로 맡겼고요.

본사에 보내 수선한 후 

택배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쇼핑 마치고 나오니

해가 지고 있었어요.

 

요즘엔 6시가 되기 전에 

어둑어둑해지죠.

 

 

 

 

 

밤이 되니 

운치가 더해진 

여주프리미엄아울렛거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돈까스 전문 하바린


 

 

하바린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EAST동 1층에 있어요.

매일 11:00 - 21:00주문 마감 20:30

 

점심시간에는 줄 서서 먹는 맛집이에요.

저는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히바린 카츠(히레) - 17,000원

명란 치즈 카츠 - 16,000원

명란 크림 우동 - 13,000원

 

 

 

 

 

아보카도 연어 라이스 - 15,000원

저는 연어 덮밥이 끌려서 

아보카도 연어 라이스를 시켰어요.

고추냉이까지 올리면 

환상의 조합이죠:)

 

 

 

 

 

 

카사네 카츠 - 14,500원

 

얇게 썬 등심 고기를 

여러 겹 쌓아 튀긴 카사네 카츠입니다.

 

다른 돈까스 전문점에는

잘 없는 메뉴인데 

하바린에 보이길래 

시켜먹어 봤어요.

 

예상했던 대로

부드러운 고기가 맛있었어요.

 

 





저녁 식사를 마지막으로..

알찬 쇼핑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할 겸 데이트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붐비긴 하지만

그래도 주차장과 매장이 워낙 넓어서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를 잡을 수가 있습니다.

 

 

주말맞아 드라이브 겸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