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홍천카페:) 자연주의 감성 카페 홍천 ,러스틱 라이프(Rustic Life)

by 후이영 2020. 9. 24.
728x90
반응형




강원도 홍천,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인데요.

최근 캠핑장 등
홍천으로 여행 가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홍천에 자연이 그대로 보전 된
숲 속에 있는
멋진 카페가 있어 소개합니다.







제가 간 날은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처럼
날이 좋지 않았어요.

맑은 날 갔다면
더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었을 텐데
아쉬어요.


위치: 강원도 홍천군 동면 속새길 70
휴무 : 월,화
영업 시간 : 12:00-20:00

산 속 깊이 있어서
가는 길이 조금 힘들 수 있어요.
주차장은 마련돼 있습니다.







오솔길 따라 올라가면
입구가 보여요.

투박한 돌로 쌓인
입구가 참 인상적이에요.



문 열고 들어가면
카페 내부가 넓지는 않습니다.

테이블도 많지 않지만
조용히 , 여유를 즐기기엔
딱 좋은 것 같아요.




심플함이 매력적인
카페 내부 인테리어






한쪽에서는
직원분들이 커피를 내리고 계세요.



홍천 카페 러스틱 라이프는
팜카페라고 합니다.

시골에서 자연과 더불어 살고자
20년동안 나무를 키우고
야생화를 식재해 만든
농장의 일부분인데요.
과거에 농업용 창고로 사용하던 곳을
재생해 만든 공간입니다.

외부 공간은
생태를 파괴하지 않고 만들어가는
공간으로 자연의 일부분 이라고
생각하고 이용해 달라고 합니다.


카페 외부에 멋진 정원이 있는데요.




야외에 앉고 싶어
마당에 자리를 잡았어요



꽃과 풀이 가득한
정원입니다.

정원에 있으니
또르르 물 흐르는 소리
새가 지저귀는 소리..
자연 ASMR이 흘러 나와요.


날이 좋았다면
더 오래 있고 싶었는데,
해가 지니 금방 쌀쌀해져서
일찍 돌아와야 했답니다.



제가 먹었던 메뉴도 소개 할게요.

이곳은 오직 핸드 드립 커피만 제공합니다.

다크문 블랜드와
핸드문 블랜드 한잔씩 주문했어요.

다크문 블랜드는
신맛이 감돌고,
핸드문 블랜드는 고소하고
묵직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두텁떡도 함께 주문,

차려 놓으니 예쁘네요:)






포크가 정말 특이 했어요.
브이자 모양 ㅋ.ㅋ
디자인은 예쁜데..
떡을 집어 먹을 수는 없어요 ㅎㅎ
거의 손으로 먹었답니다.


공기 좋고, 물 좋은 홍천으로 떠난 다면
자연주의 팜카페
홍천 러스틱라이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