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여의도맛집:) 을지다락_ 사르륵 오므라이스부터 파스타까지!

by 후이영 2023. 11. 6.
728x90
반응형

 
 
을지로의 숨은 보석이라 불리는 을지다락.
폭신한 오므라이스가 맛있는 곳이죠.
여의도와 강남 가로수길에도 생겨서 
다양한 곳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여의도점에 다녀왔어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50 지하 1층 11호
한국교직원공제회관 지하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에 두 시간 가능해요:)
 
영업시간 11시-21시
 
 
 

 
 
 
평일 저녁시간에도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웨이팅까지는 없었어요!
 
 
 

 
 
 
오므라이스가 가장 인기메뉴고요.
옥수수 뇨끼나 가츠 산도를 많이 먹는다고 해요!
가츠산도 12.0
오므라이브 15.0
옥수수 뇨끼17.0
 
가격대가 나쁘지 않아요!
 
을지다락 메뉴 추천
추천할 메뉴가 많아서 어려워요.
 
 

 


 
바로 요 오므라이스가 인기 메뉴!
사르르 퍼지는 계란! 
직원분이 직접 컷팅해 주시면서 
동영상 찍을 수 있도록 안내해 주세요:)
 

 
 
 
전체적인 맛이 특별하진 않았지만
계란의 폭삭함은 좋았어요:)
 
 
 

 
 
다락로제라고 불리는 
라구 파스타입니다.
라구 파스타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고기도 많아서 맛있었어요.
 
 

 
 
일본식 로스 샌드위치 가츠 산도가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엄~청부드러웠는데 
빵과도 잘 어울렸답니다.
 
 




차돌박이 들깨 파스타!
들깨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이색적인 맛인데 차돌박이도 듬뿍 들어 있어서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하나 같이 맛있었어요.
가격도 부담되지 않을 정도라서 
다양하게 맛보기도 좋아요.
 
모임장소나 데이트 장소로도 
분위기가 좋습니다.
 
을지다락 메뉴추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