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성수카페:)서울숲 핫플레이스 마일스톤커피 성수점_Milestone coffee

by 후이영 2023. 7. 9.
728x90
반응형

 

 

2014년에 시작된 마일스톤이 

한남점과 신사점에 이어서 

성수점에 오픈했어요!

 

서울숲 근처에 자리한

핫 플레이스가 된 마일스톤에 다녀왔습니다.

 

 

 

 

 

 


마일스톤 커피 성수점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5 1층

 

영업시간 

월-일 10시-21시

뚝섬역 8번 출구 

 

 

 

 

 

토요일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실내에는 자리가 없었어요.

낮 시간에는 웨이팅도 있었나 봐요!

 

 

 

 

 

 

마일스톤은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저는 처음 방문해 기대가 컸답니다.

 

아이스라떼를 테이크아웃해 가는 손님들을 보고 

아이스 라떼와 호주식 카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성수점은 짙은 검은색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마일스톤의 원두는 두 가지입니다.

HANABI, AKI 

하나비는 고소함과 향긋함의 밸런스가 좋고요.

아키는 고소한 단 맛이 특징입니다.

날이 쌀쌀해지면 원두 사다 마셔봐야겠어요.

 

 

 

 

마을스톤 직원분들은 다 친절해요.

커피 만드는 모습도 지켜봤는데

다들 맛에 진심인 모습이 멋졌답니다.

 

 

 

 

 

성수점의 특별함은 가게 뒤편 테라스에 있어요.

실내 자리가 많지 않았는데 

날이 살짝 더워서 그런지 

뒤편 테라스에는 자리가 있었어요.

저녁이 되니 날이 제법 선선해서 

커피 마시기 좋았어요:)

 

 

 

 

마일스톤의 호주식 카푸치노!

우유 거품이 지인짜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 처음이야..!

 

 

 

 

아이스라떼 맛집 인정!

첫맛은 달달한데 

뒷 맛은 엄청 고소해요!

 

 



성수점이 집이랑 가까워서 
이제 단골이 될 것 같은 마일스톤커피 로스터즈!

 

시원한 아이스 라떼 한잔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