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 거두리 로스팅카페 '커피쟁이 비버씨'

by 후이영 2023. 1. 27.
728x90
반응형

 

춘천 거두리에 위치한 

커피쟁이 비버씨,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커피쟁이 비버씨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택지길 93-1 

월-토 : 12시~22시

일 : 13시~21시

매장 앞 골목 주차 가능!

 

 

 

 

 

제가 춘천에서 꼽는 커피 맛집 중 하나 

커피쟁이 비버씨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겨울이면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커피쟁이 비버씨

따뜻한 라떼가 생각나면 찾는 곳입니다.

 

 

 

2층 다락방에서 

옹기종기 모여 커피 마셨던 적도 있는데요.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겨울에 찾으면 더 좋은 비버씨입니다.

 

 

 

 

 

예전에 브라질 원두 구매해 마셔봤었는데 

원두 맛도 좋았어요.

 

 

 

 

 

 

비버씨가 생긴지 10주년이라고 하네요.

한 곳에서 10년 이상 자리를 잡았다는 건 

찾는 단골이 많고, 맛도 있다는 거겠죠.

 

 

 

 

날이 추워서 따뜻한 카페라떼 마셨어요.

카페라떼 5.5

포장하면 500원 할인되고

1,500원 추가하면 

사이즈 업된다고 합니다.

 

 

 

 

 

사이즈 업을 해서 

7천 원에 커피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적은 양에 당황했어요.

 

스타벅스 벤티 사이즈 정도는 기대했는데 

역시 양은 프랜차이즈 커피인가 봅니다.

 

 

 

 

 

그래도 커피 맛은 

스타벅스 보다 훨씬 좋았어요.

맛있는 라떼라 아깝지 않았어~~!

 

 




춘천 커피 맛집 

라떼 맛집 

커피쟁이 비버씨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