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 석사동 신상 베이커리 카페 그로우딥_Grow deep

by 후이영 2022. 12. 4.
728x90
반응형

 

 

 

춘천에 신상 카페가 생기면 

꼭 가봐야 하는 

카페 순이! 

 

최근 핫한 카페 

그로우 딥에 다녀왔습니다.

 

 

 

 

 

 

 

 


춘천 그로우딥


 

강원 춘천시 효석로 79 

 

휴무 수요일/목요일

영업시간 오후 12시-20시 

골목은 카페 앞 도로에 눈치껏 하면 됩니다.

 

 

 

 

 

 

노 키즈 존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원주택을 개조해 만든 카페인데 

1층만 카페로 운영하고 있고 

2층은 플라워 케이크 스튜디오입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많지 않았고요.

요즘 핫한 카페이다 보니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확률이 높아요.

저도 기다렸다가 앉았어요.

 

 

 

 

 

 

 

바로 앞에 공지천인데 뷰가 좋지는 않아요.

그런데 창가에 예쁜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어요.

여기가 바로 포토 스폿입니다.

 

 

 

 

 

베이커리 카페라서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지만

맛있어 보이는 빵 종류들이 있었어요.

 

 

 

다소 아날로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입니다.

포스기계가 없어서 사장님이 계산기로 계산해 

주문을 받으시더라고요. 이 모습이 정겨웠네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저도 참여해 봐야겠어요.: )

 

아래처럼 감성 느껴지는 주문서에 체크하면 됩니다.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 타르트 8.0

오렌지 파운드 5.6

스콘 3.2

 

베이커리가 궁금해서 

오렌지 파운드와 스콘을 주문했어요. 

 

 

 

 

 

 

 

햇살이 비추는 오후 시간에 갔더니 

따뜻함이 묻어나는 카페였습니다.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카페

아마 올해  첫 크리스마스트리를 본 곳이 

바로 카페 그로우 딥이었어요.

 

 

 

 

엔틱 한 가구들이 참 예쁘죠.

막상 제가 쓰기는 힘들 것 같지만

이렇게 카페에 있으면 

굉장히 갖고 싶어지는 소품들이 

바로 엔틱 가구와 소품들인 것 같아요.

 

카페에서 구경하죠 뭐~

 

 

 

 

빈티지한 컵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인테리어부터 카페 메뉴 소품 하나하나까지 

콘셉트가 명확한 카페 그로우 딥입니다.

 

 



 

 

 

새콤한 딸기잼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던 스콘,

오렌지 파운드도 맛있었어요.

 

 

 

 

카페 라떼만 요즘 마시고 있는데 

최근 마셨던 카페 라떼 중에는 

가장 맛이 좋았답니다.

 

거품 텍스쳐도 좋았고 

우유와 잘 어우러지는 원두였어요.

 

 

지금은 사람이 붐비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여유롭게 찾을 수 있을 때가 오겠죠.

그때 한 번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춘천 신상 카페 

그로우 업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