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 만천리 대형 베이커리 카페 '리퍼블릭'

by 후이영 2022. 2. 20.
728x90
반응형




춘천 신상 카페 소개합니다:)
요즘 아주 핫한 곳인데요.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카페 리퍼블릭입니다.

대형 카페라서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마당도 탁 트여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리 523-24 리퍼블릭
영업시간 매일 10시-21시


 

 


춘천 리퍼블릭


 

 

 

 

 

만천리 전원주택단지에 자리 잡고 있어요.

마당이 넓고 주차장도 넉넉하기에 

차량 이용하기 정말 편해요~

 

 

 

 

 

카페에 들어가니 노란색 기둥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1층 건물이지만

천고가 높고 햇살이 잘 들어와 

탁 트인 느낌이 듭니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 종류가 있어요.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

크기가 작은 편이 아닌데 

가격 2천5백 원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스페셜티 원두도 있고요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가격은 5.5

 

저는 고소한 카페라떼로 주문했어요! 

가격 6.0

다음번에 오면 브레베 라떼 마셔봐야겠어요

일반 라떼보다 더 고소하고 진하다고 하는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창가를 따라 테이블이 있어서 

바깥 경치 보며 커피 마시기 좋아요.

 

 

 

 

통창 넘어로는 

나무와 산이 보여서 좋네요.

 

 



 

따뜻한 카페라떼와 

소금 빵이 나왔습니다.

카페라떼는 예상보다 맛있었어요!

고소한 커피 향이 진하게 올라와 

커피가 식을 때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소금 빵도 데워서 나왔는데 

쫄깃하고 짭짤하니 맛있었답니다.

 

쫄깃하고 담백한 빵 좋아하신다면 

소금 빵 추천해 드려요!

 

 

 

 





주말이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평일에는 한산하고 

넓어서 커피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커피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맛이 좋으니 또 가보려고 합니다.

 

 

춘천 신상 카페 

리퍼블릭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