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스타그램

교대맛집:) 서관면옥 본점_ 연예인이 찾는 평냉 맛집

by 후이영 2023. 6. 11.
728x90
반응형

 

평양냉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은데 

여름 되면 한 번씩 생각나는 것 같아요.

교대에 있다는 평양냉면 맛집 

서관면옥을 소개합니다.

 

 

 

 

 

서울서초구 서초대로56길 11

 

발렛주차 가능

발렛 3000원

 

 

 

 

매일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하는데요.

15시에서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연예인인 찾는 평냉 맛집이라는 서관면옥.

방시혁은 세 번이나 왔다 가고 

신동엽, 성시경도 다녀간 맛집이래요.

 

평소에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저는 토요일이지만 브레이크 타임 끝날 시간인 

5시에 맞춰 갔더니 기다림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5시 조금 넘으니깐 줄이 길어지더라고요.

평일에도 주변 직장인들로 

점심시간 웨이팅 엄청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1인 20인 한정 메뉴인 

서관면상이 궁금하네요.

조선시대 반상문화 중 하나인 면상을 재현해 

냉면과 선식, 수육, 제철음식, 후식으로 구성됩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도전해 봐야겠어요.

 

 

 

 

 

 

서관면옥 냉면의 철학이 엿보이네요ㅎ.ㅎ

 

평양냉면의 맹숭맹숭한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항상 비빔내면을 주문했는데요.

서관면옥에서는 들기름과 간장을 맛을 낸

돌골냉면을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기다렸던 골동냉면입니다.

플레이팅이 정갈하고 아름다워요~

 

 

 

 

들깨와 들기름으로 맛을 낸 

제주메밀 100% 냉면입니다.

고소한 향이 엄~청나요.

 

 

 

 

평양냉면도 육수 맛이 진하고 좋아요.

면은 다른 평양냉면보다 얇은 느낌.

거칠지만 고소한 맛이 좋아요.

 

 




따로 나오는 들기름 추가해서 

고~소하게 먹었답니다.

주변을 보니 평양냉면도 많이 주문하지만

골동냉면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아무래도 평냉을 어려워하는 초보분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겠죠.

 

함께 간 지인은 

먹어본 평양냉면 순위에 

서관면옥을 3번째로 꼽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