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카페투어

춘천카페:) 송암동 커피 맛집 _ 기억앤기억

by 후이영 2023. 4. 20.
728x90
반응형

 

 

 

송암 스포츠 타운 앞에 

넓은 테라스를 가진 카페 

기억앤기억에 다녀왔어요!

 

커피 맛도 좋아 소개합니다.

 

 

 


기억앤기억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153 

■정기 휴무 화요일

■11시-22시 

 

주차 가능!

 

 

 

앞에 넓은 마당이 있어서 

날이 좋을 때는 

테라스에 앉아 커피 마시기 좋아요:)

 

 

 

 

자전거 거치대도 있네요.

이 근처에 라이딩족이 많이 다녀서 

자전거 거치대도 있나 봐요:)

 

 

 

고양이 집도 있어요:)

고양이가 사람들을 잘 따를 

개냥이더라고요>.<!

 

 

 

 

2층까지 있는데 

넓고 조용한 카페입니다:)

소파 자리도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기 정말 좋았어요.

 

 

 

 

 


메뉴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적은 산미와 산미가 있는 블렌딩

디카페인도 있답니다:)

 

 

아메리카노 4.8

카페라떼 5.5

에이드 6.5

아이스크림 4.5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네요:)

 

 

 

샌드위치 메뉴도 있고요.

스콘과 케이크, 파운드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커피 맛이 기대됐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따뜻한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맛이 정말 풍부했어요.

 

산미 있는 원두가 우유와 만났을 때 

고소함이 더 배가 된다고 하던데요.

적당한 산미가 

카페라떼를 더 맛있게 만들어요.

 

 




최근 마셨던 카페 라떼 중에 

세 손가락 안에 드는 맛!

 

시내에서 조금 멀어 

차가 있어야 갈 수 있지만

송암 스포츠 타운과 

의암호 주변을 산책할 수 있으니 

한 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